삼성의 패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패션시장 속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글로벌 SPA 브랜드 와 양호

국내토종 브랜드들은 다양한 제품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쾌적한 매장 환경,차별된 콘셉트 등에 경쟁력 상실중.

패션 기업들은 생산 가격 상승으로 줄어든 매출 이익과 판매 부진으로 인한 늘어난 재고로, 디자인 요소와 마케팅요소 등에 대한 투자 부족으로 소비자들의 외면
목차
1. 당면과제와 Market Trend
2. SPA브랜드
3. 매출 분석
4. 삼성그룹의 제일모직이 런칭
5. 이서현의 에잇세컨즈, 공격경영 통할까
6. SWOT 분석
7. 에잇세컨즈의 강점 및 특징
8. 매장주고객층
9. STP - Targeting
10. 세분시장의 추출: 잠재고객의 특성
11. STP - Positioning
12. Market Positioning
13. 4P분석: Product
14. “해외브랜드에는 없다“ 한국인 위한 패션
15. 디스플레이& color
16. 4P분석: Promotion
17. 4P분석: Place
18. 4P분석: Price
19. 스타마케팅 및 PPL
본문내용
당면과제와 Market Trend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글로벌 SPA 브랜드 와 양호
국내토종 브랜드들은 다양한 제품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쾌적한 매장 환경,차별된 콘셉트 등에 경쟁력 상실중.
패션 기업들은 생산 가격 상승으로 줄어든 매출 이익과 판매 부진으로 인한 늘어난 재고로, 디자인 요소와 마케팅요소 등에 대한 투자 부족으로 소비자들의 외면

SPA브랜드
Specialty store retailer Private label Apparel Brand
자사의 기획브랜드 상품을 직접 제조, 유통하는 전문 소매점

기획
패션성
자체 컨셉 트렌드를 창출
SPA 브랜드마다 다른 컨셉 ex) MIXXO – 오피스룩

판매
저가격
자체생산체제로 가격을 낮춤
대량생산 대량소비를 이끔
패스트패션

유통
신뢰성
브랜드 자체의 신뢰성 = 다양한 라인에 일괄적 신뢰성 부여가 가능

신속성
소비자의 반응을 살펴 신속히 유행에 편승하거나 새 라인을 개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PA사례] 제일모직 브랜드전략, 에잇세컨즈 분석, 패션의류, 패션마케팅, 브랜드마케팅, SPA 성공사례, 에잇세컨즈 성공전략 분석
  • SPA 브랜드 8IGHT SECONDS(에잇세컨즈)가 최근 중국시장에 진출하면서 업계에서 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국내에서도 주요도시에 부산, 대구, 일산 등 약 30여개의 점포를 대규모로 오픈하면서 SPA 시장에서 승승장구 하고 있다.에잇세컨즈는 런칭 1년만에 업계에서 대표 SPA 브랜드 유니클로, ZARA 에 점유율 3위까지 바짝 뒤따르고 있다. 이처럼 무서운 속도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심지어 해외진출까지 성공시킨 경쟁력은 무엇이고, 차별화된 마케팅 전

  •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유통전략 비교분석 PPT
  • 에잇세컨즈 마케팅 전략패션과 예술의 조우감각적이고 완성도 높은 수입편집 브랜드(Brand in brand)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에잇세컨즈 마케팅 전략VV한국인의 체형별 특징을 반영하여 재방문 유도에잇세컨즈 마케팅 전략로컬라이제이션(Localization) 전략에잇세컨즈 SWOT 분석 Strength- 빈폴의 디자인 영업 노하우- 삼성의 막강한 자본력- 중저가 가격- 독특한 컨셉트스토어 인테리어- 고객을 생각하는 매장구조Weakness-SPA시장에서 상대

  • 스타일 난다 - 온라인 브랜드의 신화중국일본인이 좋아하는 한국 브랜드1위
  • SPA 브랜드들을 앞지르며 새로운 한국 토종 SPA 브랜드 강자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해외에서는 한국 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이에 본 보고서는 온라인에서 오프라인 그리고 해외 진출까지 성공적으로 이끌어낼 수 있었던 스타일난다의 전략이 무엇이었는지 외부와 내부 분석을 통해 도출해 볼 것이다. 그리고 SPA 브랜드로서 스타일난다의 현 위치를 재조명해보며 국내외 SPA 패션 시장의 경쟁 속에서 스타일난다가 가진 한계점과 극복

  • (에잇세컨즈 마케팅사례 PPT)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PPT
  • 패션 Trend 주도2) 유형에 따라 다품종 소량기획, 소품종 대량기획3) 리드타임 단축으로 인한 상품의 판매 및 관리의 체계화가 구체적으로 계획4) 자사의 이미지와 상품의 메시지를 접목 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5) 브랜드의 이미지와 상품의 정체성을 매장에 접목 ( 인테리어, 음악, 점원 )6) 카테고리 별 조닝 구성과 창고 확보7) 페이스 및 집기의 시스템전략 수립(2) SPA 시장특성3. 에잇세컨즈 SWOT분석- 국내 1위 의류업체인 제일모직 소속이라는 점이

  • 스타일난다 마케팅 전략 분석
  • SPA 브랜드들을 앞지르며 새로운 한국 토종 SPA 브랜드 강자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해외에서는 한국 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이에 본 보고서는 온라인에서 오프라인 그리고 해외 진출까지 성공적으로 이끌어낼 수 있었던 스타일난다의 전략이 무엇이었는지 외부와 내부 분석을 통해 도출해 볼 것이다. 그리고 SPA 브랜드로서 스타일난다의 현 위치를 재조명해보며 국내외 SPA 패션 시장의 경쟁 속에서 스타일난다가 가진 한계점과 극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