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경영전략분석과 BMW 기업분석및 BMW 향후전망분석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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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경영전략분석과 BMW 기업분석및 BMW 향후전망분석 레포트 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Ⅰ. 서론
1. BMW 기업선정배경
2. BMW 기업개요
Ⅱ. 본론
1. 환경분석
2. BMW의 전략
(1) 이피션트 다이내믹스 전략의 정의
(2) 전략 수립 배경
(3) 전략 구현 요소
(4) 대표모델
(5) 전략의 성공
Ⅲ. 결론
1. 시사점
2. BMW의 향후전망
Ⅳ. 참고자료
- 본문내용
- 공임이란 차량 수리에 들어가는 기술력, 장비 비용, 직원 임금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BMW사의 공임비는 6만원으로 국내기업인 현대·기아차와 2.6배 차이가 납니다. 그마저도 서비스센터마다 공임비는 제각각이어서 소비자들은 수리비를 아끼기 위해서는 직접 가격을 비교하며 발품을 팔아야 합니다. 이렇듯 수입차의 비싼 부품 값과 공임비 등은 여전히 소비자들의 구매선택을 망설이게 만들며, 이러한 점을 개선하지 못한다면 BMW사의 점유율은 어느 수준을 한계로 더 이상 올라가지 못할 것입니다
- 참고문헌
-
□ BMW ‘이피션트 다이내믹스’ (전자신문)
□ 네이버 지식백과 BMW [Bavarian Motor Works, Bayerische Motoren Werke] (세계 브랜드 백과, 인터브랜드)
□ BMW BLOG [BMW 이피션트 다이내믹스 (BMW 친환경 기술, BMW 뉴 5시리즈 520d와 520d 이피션트 다이내믹스, BMW의 미래전략 이피션트 다이내믹스)]
□ 한국수입자동차협회
□ 네이버 시사상식사전
□ 한국자동차산업연구소
□ 환경부
□ 삼성증권 블로그(http://samsungpopblog.co.kr)
□ TV프로그램 CAR톡쇼
□ http://www.etnews.com
□ www.motorgraph.com
□ http://www.trendmonitor.co.kr
□ SK에너지 Company Blog
□ 한국자동차산업협회(kama)
□ http://blog.naver.com/sang0ju/100133055545
□ 네이버 뉴스(한경비즈니스, 자동차뉴스매거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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