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경영전략분석과 BMW 기업분석및 BMW 향후전망분석 레포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8 / 2016.01.18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판매자 할인 3,04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BMW 경영전략분석과 BMW 기업분석및 BMW 향후전망분석 레포트 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서론
1. BMW 기업선정배경
2. BMW 기업개요

Ⅱ. 본론
1. 환경분석
2. BMW의 전략
(1) 이피션트 다이내믹스 전략의 정의
(2) 전략 수립 배경
(3) 전략 구현 요소
(4) 대표모델
(5) 전략의 성공

Ⅲ. 결론
1. 시사점
2. BMW의 향후전망

Ⅳ. 참고자료
본문내용
공임이란 차량 수리에 들어가는 기술력, 장비 비용, 직원 임금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BMW사의 공임비는 6만원으로 국내기업인 현대·기아차와 2.6배 차이가 납니다. 그마저도 서비스센터마다 공임비는 제각각이어서 소비자들은 수리비를 아끼기 위해서는 직접 가격을 비교하며 발품을 팔아야 합니다. 이렇듯 수입차의 비싼 부품 값과 공임비 등은 여전히 소비자들의 구매선택을 망설이게 만들며, 이러한 점을 개선하지 못한다면 BMW사의 점유율은 어느 수준을 한계로 더 이상 올라가지 못할 것입니다
참고문헌
□ BMW ‘이피션트 다이내믹스’ (전자신문)
□ 네이버 지식백과 BMW [Bavarian Motor Works, Bayerische Motoren Werke] (세계 브랜드 백과, 인터브랜드)
□ BMW BLOG [BMW 이피션트 다이내믹스 (BMW 친환경 기술, BMW 뉴 5시리즈 520d와 520d 이피션트 다이내믹스, BMW의 미래전략 이피션트 다이내믹스)]
□ 한국수입자동차협회
□ 네이버 시사상식사전
□ 한국자동차산업연구소
□ 환경부
□ 삼성증권 블로그(http://samsungpopblog.co.kr)
□ TV프로그램 CAR톡쇼
□ http://www.etnews.com
□ www.motorgraph.com
□ http://www.trendmonitor.co.kr
□ SK에너지 Company Blog
□ 한국자동차산업협회(kama)
□ http://blog.naver.com/sang0ju/100133055545
□ 네이버 뉴스(한경비즈니스, 자동차뉴스매거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의 유럽 진출 성공 사례
  • 기업의 부채비율이 100% 이내인 것과 비교할 때 현대차의 재무구조는 취약한 수준이다. 또한 전문가들은 현대차를 높게 평가하지만, 정작 차를 사는 유럽 소비자로부터는 폭넓은 신뢰를 받지 못하고 있다. 영국의 자동차 전문 사이트(drivethedeal.com)에 따르면, 소비자의 82%는 현대차 대신 폭스바겐을 선택했다. 경영 실적을 위해 외형 키우기에는 성공했지만 유럽 소비자로부터 신뢰를 받는 면에는 소홀했던 점이 현대기아차의 아킬레스건으로 작용한 셈

  • [빈폴 매스티지전략] 매스지티 전략에 대한 연구- 빈폴
  • 및 우리의 결론지금까지 매스티지 전략을 중심으로 빈폴의 경영 전략을 살펴보았다. 갈수록 치열해지는 경쟁 하에서 기업들이 살아남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전략을 펼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한걸음 다가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을 하고 있다. 매스티지 전략 또한 이런 맥락에서 탄생한 전략이며 그 시대의 문화와 흐름이 어우러진 하나의 결과물인 것이다. 이러한 매스티지 전략이 기업에 시사하는 점을 살펴보고 그에 따른 매스지티 전략의

  • [디자인경영] 한국기업의 디자인 경영 현황 분석 및 향후 발전방안 연구
  • 운영관리 REPORT주제3. 디자인 경영한국기업의 디자인 경영 현황 분석 및향후 발전방안 연구목 차Ⅰ.서 론 - 한국기업은 왜 디자인 경영을 필요로 하는가?Ⅱ.본 론1.디자인 경영의 정의2.한국 기업의 디자인 경영현황(1)디자인 경영으로 좋은 성과를 얻고 있는 일부 한국 기업들(2)대부분의 한국 기업들의 현재 상황3.한국 기업의 성공적인 디자인 경영을 위한 구체적 발전방향 모색(1)전략 1. - 디자인 부서가 제품 개발을 주도해야 한

  • [기업분석] bmw기업분석
  • BMW CLEAN ENERGY)57(그림 6 : BMW iDrive)59(그림 7 : BMW Production network)60제1장 해당 기업에 대한 일반적 이해 비교분석1. 경영이념‘ 잠재성의 확인과 성장의 조성. 우리를 대표하는 것에 대한 숙지. 우리의 세력이 존재하는 범위의 인식과 모든 기회에 대한 최상의 활용을 결정. 명확한 전략을 따름. 우리가 달성한 목표들은 실지로 새로운 도전을 위한 출발점이다.

  • Apple 애플 국제경영전략
  • 전략(3) SWOT 분석(4) 4P 전략(5) IBM과 애플의 비교 7. 참고: 美 MP3, 1등은 iPod, 2등은 누구? Ⅲ. 결론1. 문제점과 개선점(1) 미흡한 해외 A/S전략 모색 (2) iPod 못지 않은 애플 컴퓨터 개발 활성화(3) 한국에서 맥 못추는 아이팟(4) 고가의 액세서리 별도구매(5) 보수적인 환경문제 사항2. 애플 미래의 원동력3. 레포트를 마치며Ⅰ. 서론 1. 들어가면서 국제 경영전략에 맞는 글로벌화 기업을 찾던 중 아이팟 시리즈로 인해 친숙해진 애플을 선택하게 되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