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마케팅-쿠쿠밥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선정이유
마케팅 전략분석
전략적 시사점
쿠쿠의 미래
- 본문내용
-
우리나라 주요산업 대기업주도
시장진입시 이미 대기업과 일본업체들이 시장을 선점한 상황
당시 IMF위기로 소비심리가 위축되던 상황
중소기업으로서 불리한 입지
마케팅전략분석
1. 시장진입당시 상황
소형 가전 제품을
LG 전자와 PHILIPS에
O.E.M./O.D.M. 방식
으로 전량 납품.
LG전자 OEM 중단
IMF로 인해 생산가동률
50%이하로 하락.
2.시장 표적화
주소비 계층인 주부에게 타깃
단일 표적 시장 or 집중화 전략채택
자원이 제한되어 있는 기업이 마케팅
노력을 분산시키지 않기 위해 하나의
세분시장을 집중적으로 공략
오랜 기술 노하우를 가진 전기밥솥시장
을 표적화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