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마케팅] 프리미엄마케팅전략을 이용한 BMW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프리미엄 마케팅 정의
2. 왜 프리미엄인가?
3. 프리미엄 마케팅의 전략
4. BMW 소개
5. BMW SWOT 분석
6. BMW STP
7. BMW 4P’s
8. 프리미엄 마케팅이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프리미엄 마케팅 정의
귀족마케팅은 고소득층, 사회 계층 중 상류층과 중상류층을 타겟으로
빈번히 많이 구입하는 제품류 즉, 특정 제품류 중에서 이들 계층의
구매비중이 다른 계층보다 월등히 큰 제품일 때 사용하는 마케팅 기법.
소위 20:80법칙.
20%의 제품 구매자가 전체 매출의 80%를 차지함.
1명의 대량 구매자를 얻는 것이 16명의 소량 구매자를 얻는 것보다 이익.
대량 구매자들이 판매에 기여하는 수준에 상응하는 서비스 제공 가능.
왜 프리미엄인가?
브랜드 충성도가 높다.
‘최고가 제품’이 아니라 ‘최고의 제품’을 찾는다.
자신만을 위한 서비스를 원한다.
건강과 교육에 대한 관심이 지대하다.
선택된 사람이라는 의식이 강하다.
고정고객으로 안정된 매출확보.
경기에 영향을 적게 받는다.
가격탄력성이 적다.
대부분 가격 대비 마진율이 높다.
기업이미지 고급화 효과.
하위계층의 모방으로 이어진다.
BMW SWOT 분석
프리미엄 세그먼트
딜러에게 높은 마진 제공
기술혁신
중고차 고가격 유지
환경보호 이미지
Order made(맞춤 생산 시스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