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성공사례] BMW코리아 한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5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수입차 시장의 현황
BMW KOREA의 소개
BMW KOREA의 성공전략
경쟁사 분석
SWOT분석
- 본문내용
-
BMW KOREA의 성공전략최초의 판매지사 설립
외국 자동차 업체로서는 최초로 한국 현지 법인 설립(1995년)
폐쇄적인 한국 시장에서 선점전략 수립
수입차 시장의 급속한 확대
선도 업체로 부상
수입차에 대한 부정적 인식 개선
BMW KOREA의 성공전략포지셔닝 전략
기존의 젊고 역동적인 소비계층과 더불어 보다 보수적인 소비계층을 타겟팅
벤츠보다 하위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벤츠 수준으로 끌어 올림
BMW KOREA의 성공전략딜러의 철저한 관리
본사의 기준에 의거한
엄격한 선발 원칙을 적용하여
딜러 모집 교육
딜러와 BMW Korea 사이의 물류 마케팅 등 모든 교류활동을 총괄하는 시스템
경쟁사 분석Mercedes & Lexus
Das Beste oder Nichts
1985년 위탁판매업체인 한성자동차 설립
2003년 Mercedes Benz Korea 설립
전세계적으로 구축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The Relentless Pursuit of Perfection
2000년 3월 ㈜한국도요타 주식회사 설립
현재 7개의 딜러 운영
뛰어난 성능과 브랜드 이미지 및 가격경쟁력으로 2위의 수입차 업체로 부상
자료평가
- 그래픽은 좋은데...흔히 있는 내용을 요약한 것 같아 아쉽습니다!
- kc***
(2007.09.30 20:44:58)
- 대체로 좋은데... 이걸 어떻게 설명해야될런지..
- ruddlfl***
(2007.05.29 07:32:15)
- 내용 빈약 .. 그래픽 우수
- sykim9***
(2006.11.27 21:48:32)
- 꽤 괜찮은 정보
- success***
(2006.04.14 14:26:07)
- 대체로 굿
- sh***
(2005.11.27 14:26:1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