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소 비타민워터 제품전략분석및 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분석과 비타민워터 미래방향제안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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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글라소 비타민워터 제품전략분석및 비타민워터 마케팅전략분석과 비타민워터 미래방향제안 레포트입니다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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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들어가며
2. 글라소 비타민워터 3C분석
2.1 소비자(customer) 분석
2.2 자사(company)분석
1) SWOT분석
2.3 경쟁사 (competitor)분석
3. 비타민워터 STP전략분석
3.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3.2 표적시장선정 (Targeting)
1)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표적시장 마케팅
3.3 포지셔닝 (Positioning)
4. 비타민워터 마케팅믹스 4P전략
4.1 제품(Product)전략
4.2 가격(price)전략
4.3 유통(place)전략
1) 팝업스토어
2) 워터바 (Water Bar)
4.4 촉진(promotion)전략
1) 입소문 마케팅
2) PPL 광고전략
3) 제품 내 광고 스토리텔링
4) 감성마케팅전략
5) 옥외 광고
5. 비타민워터 미래방향제안
- 본문내용
-
팝업스토어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극대화하여 방문하는 이들에게 강조된 브랜드경험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게릴라식 상점이다.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우리나라에 TV광고를 하지 않고 신사동에 팝업스토어를 설치하여 제품의 런칭을 알리는 행사를 했다. 레인보우 컬러를 이용한 과감한 컬로 조합과 브랜드의 로고 등을 이용한 디자인으로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강하게 각인되도록 디자인하였고, 팝업스토어 내부에 포토 존을 만들어 많은 사람들이 비타민워터 로고와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했으며 게임 판을 만들어 비타민워터 제품을 즐기게 하였다. 마치 뉴욕의 거리를 옮겨서 놓은 듯한 분위기의 팝업스토어에는 한달 동안만 15,000 명의 방문자를 기록하기도 했다. 유행에 민감한 신사동의 집단들이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트렌디 아이콘으로 인식하기 시작했으며 팝업스토어 방문자의 디지털카메라로 찍은 사진들이 인터넷으로 퍼져나가면서 많은 사람들이 글라소 비타민워터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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