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온라인쇼핑몰) 미미박스 기업분석및 미미박스 향후사업전략(위메프,번개장터와 비교분석) 레포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0 / 2016.01.20
  • 19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판매자 할인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소셜커머스 (온라인쇼핑몰) 미미박스 기업분석및 미미박스 향후사업전략 (위메프,번개장터와 비교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선정쇼핑몰소개
(1)위메이크프라이스 (위메프)
(2)번개장터
(3)미미박스

2. 각 쇼핑몰 간 특징
(1)배송
(2)인터페이스
(3)판매방식
(4)홍보전략
(5)신뢰성분석

3. 미미박스 선정이유

4. 미미박스의 모바일 전자상거래 향후 사업 전략

5. 결론 및 보고서후기

참고자료
본문내용
그도 그럴 것이 소비자들은 여러가지 제품을 조금씩 다 체험해보고 싶지만 현실에서 그 것이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기 때문에 여러 화장품을 두고 여러 번 고민하고 고민하여 제품 하나를 사곤 한다. 그러나 미미박스가 소비자가 그런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되게 해주는 구세주와 같은 존재가 되어주고 있다. 며칠 전 우리는 유투브를 통해 미미박스의 하형석 대표의 강연을 시청하는 도중 앞으로 미미박스가 기술적 부분에 더욱 집중할 것이라고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다. 시대의 흐름에 맞게 모바일의 유용성도 갖추어 가겠다는 것이다. 이번 과제를 통해 우리는 쇼핑몰 3개 중 아직 앱 활성화가 제일 미비하지만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이 가장 크다고 판단된 미미박스의 모바일 전자상거래에 대한 여러 전략들(샘플박스, 미미톡 등)을 제시해보았다. 현재 이동성과 휴대성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비약적으로 발전중인 모바일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미미박스는 이제 막 첫발을 내딛었다.미미박스가 모바일 기술 투자를 통해 더욱 소비자들에게 편리성과 유용성을 제공하여 그 이미지를 확실히 굳히고 더 나아가 글로벌 진출의 확장까지 달성하였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 보고서를 마친다.
참고문헌
위메프:
http://company.wemakeprice.com/wmp/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4&no=733160
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4724432&cloc=olink|article|default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819649&g_menu=020310&rrf=nv


번개장터:
http://www.naeilshot.co.kr/magazine-section/naeil-career/starter/1827/
http://www.bunjang.co.kr/
http://rocketpun.ch/company/quicket/
번개장터 모바일앱 내 문서자료 및 그림자료
애플 스토어 ‘번개장터’ 세부사항 텍스트자료


미미박스:
http://www.memebox.com/
http://www.segye.com/content/html/2014/02/12/20140212005429.html?OutUrl=naver
https://www.youtube.com/watch?v=FHOGTKRjq1s
https://www.youtube.com/watch?v=mTUh8buRKpw
https://www.youtube.com/watch?v=u1xjU4_bpVg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12239746g
http://www.econovill.com/archives/114325


기타:
http://economyplus.chosun.com/special/special_view_past.php?boardName=C14&t_num=7624&img_ho=(큐레이션커머스)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814740&g_menu=024510&rrf=nv(뷰티서브스크립션커머스)
http://www.vogue.co.kr/content/view_01.asp?menu_id=02050100&c_idx=012307030000008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뉴라이커들을 위한 상품 구독서비스 사업계획서
  • 및 비전서비스의 필요성 및 특징사업의 세부내용2-1> 특징 및 차별성- price2-2> 특징 및 차별성-product2-3> 특징 및 차별성- service2-4> 사회적 역할2-5> 서비스 개략도위험요소(Risk) 분석 3-1> 본 서비스의 장애요인3-2> 극복방안시장분석4-1>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의 성장성 및 시장현황4-2> 중소기업의 성장성 및 시장현황4-3> 중소기업의 마케팅 수요 4-4> Target analysis4-5> 수요분석4-6> 시장분석 결과 및 목표판매 및 마케팅전략.5-1> 온라인 마케팅5-2> 대

  • [소비자행동] 소셜 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wemakeprice.com) 소비자 구매의사결정 과정에 따른 마케팅 전략 -뽐뿌 커뮤니티 활용 방안
  • 소셜커머스의 가능성은 아직도 무궁무진하다.실제로 최근 소셜커머스는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 시장에서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올해 초 국내에 도입된 후 무섭게 불어난 소셜커머스 업체는 11월 현재 대기업들을 포함해 약 100여 개에 이른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추산한 시장규모는 약 600억 원. 향후 성장 가능성도 밝을 전망이다.따라서 우리 팀은 국내의 여러 소셜커머스 사이트 중 가장 대표적인 위메프를 선정하였

  • 소셜커머스 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위메프 기업분석
  • 위메프는 현재 작은 부분에 한하여, 자체적으로 쇼핑몰이나 e-book 등을 런칭하여 유통 및 판매를 하고 있기는 하지만 기존의 소셜 커머스 산업의 특성상 위메프는 제휴를 맺고 있는 크고 작은 기업들과 그 기업들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가 구매 할 수 있게 일종의 사이버 장터를 제공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 현재 위메프는 의류, 잡화 등 비내구재 상품을 취급하는 기업을 비롯하여, 가구, 전자제품 등 내구재를 취급하는 기업, 제조

  • 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 마케팅 전략분석과 위메프 경쟁사(티몬.쿠팡)와 비교분석및 위메프 차별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 위메이크 프라이스마케팅전략 분석 보고서INDEXⅠ. 서론1. 소셜커머스 현황 및 분석(1) 소셜커머스 현황(2) 소셜커머스 5요인 분석2. 위메프 기업선정배경Ⅱ. 위메프 (위메이크프라이스) 의 현재1. 위메프 기업소개2. 위메프 마케팅전략 분석-위메프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위메프 STP 분석 •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위메프 마케팅 4P 분석• Product• Price • Place• PromotionⅢ. 위메프

  • 쿠팡 분석 보고서
  • 쿠팡 앱 분석 보고서- -앱 분석 보고서- CONTENTS -Ⅰ.서론1. Social과 시장경제1) 한국형 소셜커머스의 생존법칙2. 소셜커머스의 발전요인1) 고객의 힘2) 전자시장과 전자화폐3) 온라인 커뮤니티 문화Ⅱ.본론 1. ‘쿠팡’ 이란?1) 쿠팡이란?2) 쿠팡의 현 시장위치2. 소셜커머스 앱 분석1) 쿠팡 앱 분석2) 기타 유사 앱 분석3. 쿠팡의 성공전략1) 우수한 고객서비스2) 회사와 직원간의 높은 유대감 형성3) 고객상담센터와 빠른 배송4. 쿠팡의 향후 과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