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전자상거래 위메프 마케팅 위메프 경영정보 번개장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경영정보시스템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중요성
위메프, 번개장터, 미미박스를 중심으로
선정이유
Contents
기업소개
Contents
사업전략
Strategy
마무리
End
경영정보시스템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목차
Contents
1) 기업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3) 세 쇼핑몰의
앱 및 웹간 특징
4) 미미박스 사업전략 제시
선정이유
Contents
기업소개
Contents
사업전략
Strategy
마무리
End
경영정보시스템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목차
Contents
뷰티업계의 라이징스타
뭘 좀 아는 여대생이라면 !
모바일 앱 최강자
절대우위 1등 소셜커머스
아직도 중고나라 이용하세요?
국내 최대규모 모바일장터
“고객의 돈과 시간을 아껴드립니다”
선정이유
Contents
기업소개
Contents
사업전략
Strategy
마무리
End
경영정보시스템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목차
Contents
2010 ‘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 서비스 런칭
2011 ‘ 위메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출시
업계최초로 <미사용쿠폰 환불제도> 도입
2013 ‘ 닐슨코리안클릭 조사 모바일앱 성장률 1위
2014 ‘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앱 어워드 코리아 베스트 앱 대상
대표 박은상(2012~)
선정이유
Contents
기업소개
Contents
사업전략
Strategy
마무리
End
경영정보시스템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목차
Contents
선정이유
Contents
기업소개
Contents
사업전략
Strategy
마무리
End
경영정보시스템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목차
Contents
2012년 모바일 웹 오픈
다른 고객들의 관심사 TOP10
현재위치 기반의 지역 추천상품
모바일 웹(web)
2011 애플리케이션 출시
휴대폰 상단바 ‘푸시알림’
딜 마감 카운트다운 기능
오류불편한점 ‘제안하기’ 기능
모바일 앱(app)
앱이 먼저 출시되어 고객충성도가 더 높음
앱에서만 제공하는 기능이 더 많음
앱을 통해 구매 시
할인쿠폰 제공 등 앱 활성화를 위한 투자가 활발
선정이유
Contents
기업소개
Contents
사업전략
Strategy
마무리
End
경영정보시스템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목차
Contents
모바일 웹 vs. 모바일 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쿠팡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비용을 지출한 게 원인이었다. 이들 모두 외형 확대보다 내실을 다져야할 상황이다.쿠팡은 우수한 퀄리티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최고 성장률을 기록하였으며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중 소셜커머스 부분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우수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였다. 또한 쿠팡은 회사와 직원간의 높은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메이크 프렌즈’와 ‘굿모닝쿠팡’이라는 사내 프로젝트를 통해 직원의 애사

  • [경영학] PG사 `이니시스`의 경영전략
  • 강화하며, 동시에 블로그를 통한 이니시스 P2P거래를 활성화시켜 최종적으로 Revenue source를 다각화하는 결과를 가져온다. 이니시스 홈페이지. www.inicis.com 이니시스 2011년 3/4분기 보고서 이니시스 반기 보고서, DART 김우겸, ‘인터넷 기반의 Business 모델에 대한 경영전략’,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IMBA, 2007 전수용, ‘e-commerce 분야에서의 전자지불 결제대행업체(PG)의 서비스 모델에 관한 연구’, 호서대학교 벤처전문대학원, 2007

  • [소비자행동] 소셜 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wemakeprice.com) 소비자 구매의사결정 과정에 따른 마케팅 전략 -뽐뿌 커뮤니티 활용 방안
  • 위메프의 고객으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따라서 위메프에서 판매하는 제품 및 서비스의 판매를 위하여 구매정보 사이트인 뽐뿌를 활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전략을 수립해 보고자 한다.그림 5 : 뽐뿌의 HOT게시판 게시물 리스트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에 따른 마케팅 전략문제인식문제의 인식이란?문제의 인식은 소비자 의사결정과정에서의 가장 첫 번째 과정으로서 소비자에게 이것이 먼저 유발되지 않으면 소비자는 무관심해질 수밖에 없다. 여

  • 소셜 커머스란 위메프 전략 전자상거래
  • 위메프는 2013년 말 대규모 자본을 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손해를 감수하더라도 시장점유율을 바꾼다면 나중에 몇십배, 몇백배로 돌려받을 수 있다는확신이 섰다는 의미이를 위해 마일리지 지급액과 온라인광고 집행액을 더 늘리고 불특정 다수를 겨냥한 TV CF를 시행 (싸다~!)그리고 결제액 50%까지 적립해주는 블랙 프라이스를 연달아 시행! 트래픽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고 상당 부분 잔존이 됐죠. 일시적 마케팅 현상이라고 비웃던 티몬과

  • 위메프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4P,STP)전략분석및 위메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소셜커머스 기업이다.(1) 위메프 기업연혁(2) 위메프의 특징o 우리가 만드는 가격 - We Make Priceo 많은 사람이 모이면 가격이 싸진다는 오래된 방식o 이제 Social Network을 통해 Social Shopping으로 다양한 상품을 매일 서비스 / 제공o 아무런 조건없이 요일별 다양한 주제의 상품을 단 하루 50%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 제공 (3) 위메프의 경영이념사람중심(人)+지속성장+원더함(wo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