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 경영분석과 AJ렌터카 고객만족경영과 서비스혁신사례분석및 향후개선방향제언 PPT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2 / 2016.01.22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판매자 할인 3,04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J렌터카 경영분석과 AJ렌터카 고객만족경영과 서비스혁신사례분석및 향후개선방향제언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Part.1 AJ렌터카
기업선정이유
기업소개

Part.2 AJ렌터카 고객만족경영
고객관리프로세스
서비스혁신

Part.3 정리 및 Q&A
정리 및 개선방안
Q&A

본문내용
<고객 만족 경영의 성과>

다각적인 서비스 혁신을 통한 고객 만족 경영을 통해 AJ렌터카의 주요 고객 가치 지표는 2007년 이래 전 영역에 걸쳐 눈에 띄게 향상되고 있다. 우선 고객 만족 지수(CSI)는 고객만족 경영 초반기인 2007년 91.9 점에서 2010년 93.1 점으로 지속적으로 상승되고 있다. 반면 2010년의 고객불만율은 전년의 9.3점에서 8.6점으로 하락하였다. 고객 추천 지수도 2008년 부터 급격히 향상되고 있음을 확인 할 수 있다. 서비스 품질 지수(SQI) 역시 2009년의 76점에서 2010년의 80점으로 향상되고 있다.
이러한 고객 만족 지수의 전반적 향상과 더불어 매해 신규 고객이 꾸준히 유입되고 있으며 그 결과 2010년의 매출액은 2007년의 1,963억원에서 약 38% 증가한 2,709억 원에 달하고 있다. 2011년 6월에 수행된 렌터카 브랜드 별 이용 고객 만족도 조사에 의하면 5점 척도로 측정한 서비스 이용 경험자들의 AJ렌터카에 대한 만족도 수준은 평균 4점으로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경쟁자에 대한 평균 만족도 3.7점 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고객만족경영 레포트
  • 서비스의 중요성은 이미 많은 기업이 느끼며 고객만족을 위해 나름대로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러나 결과를 보다시피 현재 기업이 실시하고 있는 서비스 프로그램이 적합한 성과를 내고 있는 것 같지 않다. 현재 기업들은 고객만족의 중요성은 파악하고 있고 목표도 분명한데 무엇을 해야 하는가에 대한 정확한 방향을 잡지 못하고 있다. 단순히 친절한 직원, 밝은 미소, 상냥한 응대가 아닌 보다 구체적인 고객만족경영방안이 요구되는 때이다. 그

  • [관광사업] 아시아나 분석
  • 및 한국의 경제적 지위향상에 따른 국내외의 수요 증가로 양적, 질적인 면에서 급속한 성장을 계속해 왔다.‘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의 경영 이념과‘고용증대를 통한 사회 기여와 합리성에 기반한 경영’의 경영 철학으로 세계 최고의 항공사라는 목표에 한걸음씩 다가가고 있는 아시아나 항공이 이룩한 고객 만족 경영의 성공 요인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선진화 방향에 대한 연구를 하고자 한다.2. 기업 소개1) 개 요회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사례라고 할 수 있다.항공사들은 궁극적 기업활동의 대상인 고객에 대한 서비스의 증진을 통한 시장점유율의 증가와 효율적인 경영을 위하여 고객을 위한 좌석예약시스템의 개발에 착수하였고 최신의 정보기술을 동원하여 이를 계속하여 보다 보완, 발전시켜왔다.그 중에서도 아메리칸 항공사 및 유나이티드 항공사는 CRS의 선두주자로서 항공시장을 선점하고 잇고 다른 항공사들도 이 2개사의 뒤를 바짝 따르고 있다. 항공운송업의 상품 즉 항공기의

  • 현대글로비스 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및 M&A 계측 제어기술 / 영업관리왕 /공정 설비유지를 위해 지속적인 업무수행입니다. 왜?전략 + 1α제가 배운 전공지식과 저의 경험을 가장 잘 발휘 할 수 있는 직무는 환경안전관리자/공정기술00엔지니어 직무이기에 00의 00의 기술발전과 장비개선에 힘쓰고 싶어서 엔지니어에 지원하였습니다.또한 다양한 고객분들과 소통하며 사업 수주 실적을 이뤄 내는 것이야 말로 남자의 꿈이자 저의가장 오랜 바램이었기 때문입니다.전략 + 2α제가 하고싶은

  • [관광학원론] 항공운송업의 특성과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
  • 항공운송업의 특성과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1장. 서 론1. 문제의 제기2. 연구의 목적3. 연구의 방법과 구성2장. 항공운송업의 이론적 배경 1. 항공운송업의 개요(1) 항공운송업의 개념(2) 항공운송업의 특성과 경영형태(3) 항공운송업의 분류2. 항공 서비스이론(1) 항공서비스의 개념(2) 항공사 서비스 내용(3)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의 관계3장. 한국 항공 운송업의 현황분석1. 대한항공(1) 회사의 연혁 (2) 경영목표와 경영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