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코오롱스포츠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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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스포츠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코오롱스포츠 경영전략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PART 1. 코오롱스포츠 기업소개
1)코오롱스포츠 기업 개요
2)기업비전
3)연혁
4)경영진 소개
5)아웃도어브랜드 매출순위

PART 2. 코오롱스포츠 기업현황분석
1)거시환경 분석
2)산업환경 분석(5 Force model)
3)가치사슬 및 핵심역량
4)핵심역량
5)SWOT 분석

PART 3. 코오롱스포츠 전략
1)차별화 전략
2)원가우위 전략
3)수직적 통합
4)다각화 전략

PART 4. 기업현황과 전략 간의 관련성
본문내용
코오롱스포츠는 아웃도어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패밀리룩을 지향한다. 7~11세 어린이를 타깃으로 하는 키즈 라인은 아웃도어 의류의 기본인 기능성과 아이들의 취향을 고려한 캐주얼적 요소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활동적인 아이들의 특성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야외 활동 때 안전성을 최대한 살렸으며, 놀이터 등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성인 아웃도어의 컬러와 디자인을 반영해 패밀리룩으로도 연출이 가능해 최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키즈라인런칭 붐은 아웃도어 브랜드에 여성 고객이 대거 유입되면서 아동 상품에 대한 수요가 발생한 것과 여성 및 아동 라인의 연결 판매가 가능해진 것이 주 원인으로 분석된다. 특히 주5일 근무제가 정착됨에 따라 가족 단위의 등산 레저 인구가 증가하면서 패밀리 고객을 위한 아동 라인의 등장 요구와 함께 TPO를 고려한 의류 착용 요구가 증가하면서 레저 활동을 위한 전문 아동복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에 이로 인한 지속적으로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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