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파리바게트 성공요인분석및 파리바게트 새로운 글로벌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파리바게트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파리바게트 성공요인분석및 파리바게트 새로운 글로벌전략 제안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01 서론
파리바게트 기업 소개
파리바게트 선정 이유
중국 시장 진출 목적
중국 시장 진출 현황

02 본론
1) 중국 시장분석
중국 베이커리 시장 규모 및 기업 현황
중국 베이커리 시장 수요 분석
중국 베이커리 시장의 법규
중국 베이커리 시장 타 기업 진출현황
2) 중국 시장 진출 과정
파리바게트 중국 시장 진출 과정
3) 중국시장 진출 성공요인
-전략경영 측면
-마케팅 측면 (4P 전략)
(1) 제품 (Product)
(2) 가격 (Price)
(3) 유통 (Place)
(4) 촉진 (Promotion)
-HR 관리 측면
-차별화와 현지화 전략

03 결론
시사점 및 제언
-파리바게트 성공에서 주목할 점
-파리바게트 국제경영에 제안 하는 점
참고문헌
본문내용
① 거시적 측면
- 전문 리서치 회사와 업무대행업체 등을 통한 환경분석
- 중국 관련 강연과 세미나, 코트라 중국 비즈니스 교육 과정

② 미시적 측면 (한 개의 점포OPEN ? 2개월 정도의 철저한 분석)
- 경쟁사의 역량 분석
- 소비자의 선호, 소득수준, 소비패턴 분석
- 해당 지역의 경제력을 비롯한 특성 분석
- 소비자의 동선과 현재 및 미래 상권 예측

참고문헌
지역별 상품 차별화
-중국 로컬 특화 메뉴 개발 및 지역별 상품 구성 차별화
-현지인의 입맛에 맞게 특화된메뉴 비중 20% 유지
-상하이 : 크림빵 같은 질퍽한 맛 선호
베이징과 톈진 : 담백한 맛 선호
-파리바게트 본래 주력 제품인 유럽식 패스트리와 현지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조리빵, 단과자, 월병 코너 조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 경영] 파리바게트 분석
  • 분석목 차서론1. 기업 소개 1) 파리바게트 소개2) 파리바게트 브랜드 이미지3) 파리바게트 주요 연혁본론2. 파리바게트 SWOT 분석3. 파리바게트 STP 분석4. 파리바게트 Marketing Mix 분석5. 파리바게트 성공요인 분석6. 파리바게트 현재 진행되는 마케팅 전략7. 경쟁사 분석 (뚜레쥬르)8. 파리바게트에 대한 설문지 조사9. 파리바게트 신문기사 스크랩10. 동문 파리바게트 지점장님과 인터뷰결론11. 파리바게트가 나아가야 할 방향♣ 참고문헌 및 싸이

  • 마케팅분석 - 파리바게뜨 마케팅 분석
  • 파리바게뜨는 마케팅 개념이 전무한 중국 현지 베이커리와 달리 춘절과 같은 중국인들의 주요 명절을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고 크리스마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등을 실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우리 조원들은 중국내수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점할 수 있었던 파리바게뜨의 성공적인 경영전략을 파악해보고, 그리고 점점 다가오는 글로벌 업체들과의 경쟁에서 파리바게뜨가 풀어야 할 바람직한 중국 현지전략을 조사해보고자 한다. 2. 기업소개

  • 파리바게트와 크라운베이커리
  • 중국베이커리 업계 스타점포 명예 획득 2007 제8회 전국 제과기술 경연 대회에서 단체 금메달 획득2007 전중국 최고 인기많은 10대 제과점으로 선정고급베이커리의 브랜드 이미지를 창출파리바게트의 성공전략 4후발주자로서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업계에 진출한 차별화전략가 1위 기업이 될 수 있었던 원동력은?파리바게트의 성공전략 41.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의 창출과 신제품 개발해외 선진시장 벤치마킹 + 국내 소비자 Need 조사 쎄앙스/쎄앙

  • 파리바게트 기업분석과 SWOT분석 & 파리바게트 마케팅사례연구 & 파리바게트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 파리바게트 기업소개2. 파리바게트 기업성공요인3. 베이커리 시장분석(1) 베이커리 업계현황(2) 현 시장상황분석4. 파리바게트 SWOT5. 파리바게트 기업전략6. 파리바게트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 (4) Promotion7. 파리바게트 향후방향8. 파리바게트 새로운 전략제안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파리바게트는 베이커리 전문브랜드이다. 1986년 샤니의 외식사업부로 출발한 파리크라상은 반포점 오픈과 함께 본격적으로 베이커리 업계에 진출

  • [환경분석론] 파리바게뜨(PARIS BAGUETTE) 사례 분석
  • PARIS BAGUETTE환경분석론 PARIS BAGUETTE : 한국의 대표 베이커리파리크라상은 우리나라에 유럽풍 베이커리 문화를 소개, 발전시킴으로써 베이커리 시장을 선도해 온 기업이다. 국내 베이커리 4개사 중 가장 늦은 1986년에 시장에 진출했지만 지금은 후발업체의 핸디캡을 딛고 고객들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1위의 베이커리 기업으로 우뚝 섰다(Exhibit 1). 파리크라상은 SPC의 계열사로 파리크라상, 파리바게트, 파스쿠치, 리나스 등 국내 최고의 식품기업을 운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