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마케팅전략] WHO.A.U(의류마케팅)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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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I. 서비스 산업으로 가고 있는 의류 산업의 현황 및 기업 선정 동기
II. 모기업 E-Land 소개 및 WHO.A.U 소개

본론
I. WHO.A.U의 시작과 서비스 마케팅
II. WHO.A.U의 STP 분석
 Segmentation
 Targetin
 Positioning
III. 4P에 대한 서비스 마케팅과 분석
 WHO.A.U의 4P 중 3P
 제품 전략
 가격 전략
 유통 전략
IV. WHO.A.U의 촉진 전략 및 서비스 마케팅 분석
 촉진전략
 설문 조사 및 분석
 WHO.A.U에서의 MOT분석과 평가

결론
I. 서비스 삼각형 모델을 기초로 한 결론 및 제언
II. 기타 제언
 On-Line WHO.A.U에 대한 제언
본문내용
서론

Ⅰ. 서비스 산업으로 가고 있는 의류산업의 현황 및 기업선정 동기

현대사회를 서비스 사회 또는 서비스 경제라고도 한다. 기술이 급속도로 발전하고 소비자 욕구가 증가하면서, 우리나라 경제에서 뿐만 아니라 세계 경제에 있어서도 서비스가 차지하는 비중이 점점 커져 버렸기 때문이다. 금융, 정보, 통신, 운송, 유통 등 많은 서비스 분야는 현재 국가 산업발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토록 서비스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지만 아직까지도 그 가치를 파악하지 못하고 관심을 두지 않는 경우가 있다. ‘서비스’라는 것에 대해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가지고 있는 편견이 있기 때문이다. 서비스는 여러 가지 의미로 쓰이고 있지만, 경영학적인 정의로는 고객의 욕구충족을 목적으로 사람의 노력이나 설비 등을 통해 제공되는 무형의 행위나 활동을 의미한다. 현대의 서비스 기업들은 이러한 서비스를 좀더 전문화, 고급화, 다양화 시킴으로써 타 기업들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려 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은 서비스 기업뿐 만 아니라 제조 기업들도 마찬가지이다. 급속한 기술발전으로 이제는 별 차이를 느끼지 못하는 제품 품질로 인한 치열한 경쟁을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의 도입은 그저 제품만 많이 팔면 그만이었던 패션업계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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