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NATE.COM 서비스 및 재도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7 / 2019.12.24
- 4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목차는 간략하게 나와있지만 세부적인 목차는 적지 않았습니다.
열심히 만들었고 네이트닷컴에 대해서는 이자료 하나만 보셔도 될것입니다.
- 목차
-
1. 유무선을 통합한 신개념의 인터넷 서비스 등장 배경
2. NATE의 전신인 n.TOP
3. NATE 등장
4. NATE.COM으로의 재도약
5. 문제점 및 해결방안
- 본문내용
-
1. 새로운 수익원 확보
휴대폰은 현대인의 필수품
현재 휴대폰 시장은 가입자 수의 측면에서는 이미 포화상태
음성통화 서비스 수입 중심의 수익구조로는 기업의 성장에는 한계
‘가입자당 월매출’ 즉 ARPU(Average Revenue Per User)의 감소로
새로운 수익원 확보가 무엇 보다 절실
현재 ARPU를 구성하는 여러 가지 수익 종류 중 음성통화 서비스의
수익에 비해 무선 인터넷, SMS 등 유무선을 통합한 신개념의 인터넷
서비스의 수익의 비율이 높아지는 양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