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NATE.COM 서비스 및 재도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7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목차는 간략하게 나와있지만 세부적인 목차는 적지 않았습니다.
열심히 만들었고 네이트닷컴에 대해서는 이자료 하나만 보셔도 될것입니다.
목차
1. 유무선을 통합한 신개념의 인터넷 서비스 등장 배경

2. NATE의 전신인 n.TOP

3. NATE 등장

4. NATE.COM으로의 재도약

5. 문제점 및 해결방안
본문내용
1. 새로운 수익원 확보

휴대폰은 현대인의 필수품

현재 휴대폰 시장은 가입자 수의 측면에서는 이미 포화상태

음성통화 서비스 수입 중심의 수익구조로는 기업의 성장에는 한계

‘가입자당 월매출’ 즉 ARPU(Average Revenue Per User)의 감소로
새로운 수익원 확보가 무엇 보다 절실

현재 ARPU를 구성하는 여러 가지 수익 종류 중 음성통화 서비스의
수익에 비해 무선 인터넷, SMS 등 유무선을 통합한 신개념의 인터넷
서비스의 수익의 비율이 높아지는 양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 sk텔레콤 마케팅기획서
  • 【 목 차 】Ⅰ. 기업소개 Ⅱ. 환경분석 1. 내부환경2. 외부환경Ⅲ. SWOT분석 Ⅳ. STP전략 분석 1. 시장세분화2. 집중화 / 포지셔닝 Ⅴ. MM 및 광고 전략1. 제품전략2. 유통전략3. 가격전략4. 촉진전략5. CRM 추진 전략 서비스 마케팅 전략Ⅵ. 경쟁기업과의 비교(KTF, LGT)Ⅶ. 광고 목표 및 기획 의도Ⅰ. 기업소개SK텔레콤은 혁신적인 가치창조로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을 슬로건으로 다음과 같은 모토를 지향하고 있다. -대한민국 이동통

  • [마케팅사례연구] 싸이월드 마케팅전략
  • < 마케팅 Term Project >- 싸이월드, 그들은 어떻게 승자가 되었나 - - 목 차 -Ⅰ. 싸이월드 선정이유1. 프리챌의 몰락(커뮤니티 서비스의 유료화)2. 싸이월드의 성장3. Social Networking4. 기존연구의 다양성 부족Ⅱ. 환경 분석1. 사회․문화적 분석1.1. 생활 행태 분석1.2. 인터넷 이용 분석1.3. 문화 트렌드 분석2. 경쟁사와의 비교 분석2.1. 네이버2.2. 다음Ⅲ. 싸이월드 소개1. 싸이월드는?2. 싸이월드의 비전3. 싸이월드 연혁Ⅳ. 운영 전략1. STP 분석2. 사

  • [경영경제학] 다음커뮤니케이션dml E-Business모델의전환전략
  • 인터넷 기업에 상응하는 마케팅 전략 ․․․․ 131. 서비스 영역을 초월한 치열한 경쟁 ․․․․․․․․․․․․․․․․․․․․․․․․․․․․․․․․․․ 131) 전통 포탈업체와의 경쟁 ․․․․․․․․․․․․․․․․․․․․․․․․․․․․․․․․․․ 142) 온라인 커뮤니티 업체와의 경쟁 ․․․․․․․․․․․․․․․․․․․․․․․․․․․․․․․․․․ 173) 대형 인터넷 쇼핑 업체와의 경쟁 ․․․․․․․․․․․․

  • [경영전략] 싸이월드의 전략과 위기 상황에 대한 방안
  • .com) 오픈2006년 09월 20일SK커뮤니케이션즈, 2006 한국 사회공헌대상 특별상 수상2008년 06월 09일싸이월드 배경음악 누적판매 3억곡 돌파2. 환경 분석(1) 기술적 환경인터넷 인맥관리 사이트 싸이월드는 온라인 기업으로서 제품을 직접 판매할 수 없는 점을 인식하고 자신의 서비스 내용들을 솔루션으로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다. 싸이월드는 이 솔루션을 통한 수익성 창출을 위해서 끊임없이 제품개발을 해 왔으며 개인정보 및 인맥 관리 기능을 더 강

  • [마케팅] 싸이월드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 파트의 이재성 대리와의 인터뷰 내용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기업소개싸이월드는 1999년 설립되어 꾸준한 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 운영을 통해 축적된 우수한 능력의 커뮤니티 기획, 디자인, 개발 인력이 포진되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커뮤니티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는 인터넷 커뮤니티 전문업체이다. 인터넷 커뮤니티 싸이월드(www.cyworld.com)는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 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으로, 사람과 사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