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시장 사업타당성분석,쥬얼리시장분석,쥬얼리시장유통구조,사업타당성분석,사업타당성분석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사업 소개

Ⅱ 사업 타당성 분석


1. 시장 분석

(1) 한국의 쥬얼리 시장 규모

(2) 쥬얼리 쇼핑몰의 매출 규모

(3) 쥬얼리 쇼핑몰의 판매 마케팅

(4) 쥬얼리 쇼핑몰의 제품 가격대

(5) 쥬얼리 시장의 유통 구조

(6) 고객 분석 및 최근 추세

2. 경쟁 분석

(1) 5forces 국내 쥬얼리 시장

(2) SWOT 분석

3. 벤처 분석

(1) 제품 및 서비스 특징

(2) Target 분석

(3) Benefits

(4) 위험 요소

(5) 자금조달

(6) 재무 분석

본문내용
Ⅰ. 사업소개

국내 굴지의 인터넷 쇼핑몰들이 년 매출 천억 원대를 넘어서면서 인터넷 사업이 수익을 내는 사업임을 확실하게 보여주었고 앞으로 이러한 분위기가 자극제 역할을 해 올해는 인터넷 쇼핑의 새로운 전기가 마련될 전망이다.
귀금속 업계에서도 이러한 분위기에 편승해 활발한 인터넷 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다. 귀금속 업계의 인터넷 쇼핑은 2000년 중반부터 쥬얼링크, 골드비바 등 인터넷에 기반을 둔 업체들이 잇따라 생겨나며 본격화되기 시작했다.
1년여 동안 고전을 면치 못하던 인터넷 업체들은 지난해 중반부터 매출이 급격히 늘어나기 시작했다. 물론 이러한 분위기는 대형 쇼핑몰들의 공동구매가 한 몫을 담당한 이유에서이다. 대형 쇼핑몰 공동구매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던 골드비바는 한창때 월 매출 3억 원대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러한 대형 쇼핑몰의 활성화는 궁극적으로 전반적인 인터넷 쇼핑환경을 조성해 전문 쥬얼리 쇼핑몰이 설 자리를 제공했다.
보석은 이제 부의 가치로서 뿐만 아니라 개인이 소유하는 하나의 예술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기존의 기업들이 쥬얼리의 디자인, 제작, 판매를 모두 전담하거나 물건을 받아서 판매하는 형식이었다면 우리 기업에서는 고객이 온라인상에서 직접 디자인을 하고, 그 디자인 된 쥬얼리를 제작하여 고객에게 배송하여 주는 형식의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Ⅱ. 사업 타당성 분석

1. 시장분석

(1) 한국의 쥬얼리 시장 규모

한국의 쥬얼리 시장 규모는 연간 약 4조4천억 원대로 추정된다.
• 백화점 : 전국 약 90개백화점 800여개 매장에서 약 5천억 원
• 홈쇼핑 : 홈쇼핑 채널 4개사에서 연간 약 3천2백억 원
1995년 8월 CJ홈쇼핑,
1995년 10월 LG홈쇼핑,
2001년 10월 우리홈쇼핑,
2001년 11월 현대홈쇼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 남양승마클럽- 레이크밸리- 신갈승마클럽- 카페베네- 네이버/구글공익사업의 개요사업의 명칭 : 용유무의 관광단지조성사업(1단계)사업시행지역 :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동, 덕교동, 남북동 일원사업시행자 : 인천광역시, 인천광역시도시개발공사사업면적 : 1,289,569㎡2030젊은 싱글족고소득전문직의여피족차상위 부유층 가구조사맞벌이 58싱글 32홑벌이 10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 [중소기업] 각국의 소규모기업 세이프티넷 지원정책
  • 사업전환의 지연 등은 중소기업 경쟁력 제고에 한계를 드러낼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대기업은 강도 높은 구조조정 과정을 거치면서 한 단계 발전한 반면, 중소기업은 구조조정 지연과 더불어 새로운 성장원천을 확보하지 못한 채 과거 주력상품 또는 내수시장에 의존하고 있는 실정이며 차별화된 독자 기술을 확보하지 못하고 저가 중심의 과당경쟁이 지속됨에 따라 수익성도 악화되는 추세에 있다. 이처럼 기술혁신을 통한 생산성 증대가 경제성

  • [졸업] [중국 신 유통업 진출 전략] 중국 신 유통업 진출 전략
  • 구조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여성소비력은 더 이상 가정주부가 아니라 화장품이나 쥬얼리 시장의 결정자가 되는 것이다. 이런 추세하의 중국시장은 여성파워를 소홀히 하면 안 된다. 2.중국 유통 체제의 이해중국은 과거 봉건군주제하에서 오랜 기간 동안 중통억상, 중생산. 경유통의 유교적 사상을 유지하고 있었다. 명.청대 이후 자본주의 발아기를 거치기도 전에 서구열강의 침략과 반식민지화한 경제체제를 유지한 채 근.현대사를 맞이한 중국

  • [조직행동론] 웨팅컨설팅 신부넷 조직 내 갈등해결방안
  • 사업의 특성상, 우리 사회의 특성상 이 사업은 발전 가능성이 농후하다는 것이다. 이러한 상황은 매출액으로써 증명되고 있고 점차 커지는 조직의 규모에서도 나타나고 있다고 한다. 그렇다면 이러한 시장에서의 신부넷이 지향해야할 점은 무엇일까? 기업을 영속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사업을 더욱 확장시키고 발전시키기 위해 신부넷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어떠한 것이 되어야 할까?첫 번째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조직의 구조를 확실히 파악하

  • [취업전략] 여성 유망 직종 보고서
  • 사업 타당성 분석, 교통영향평가등을 하기도 한다. 이들은 주로 엔지니어링회사나 종합건설회사, 부동산컨설팅업체등에서 실무를 맡거나 각종 연구소나 학계에서 연구에 종사한다.# 직무엔지니어링회사에 근무하는 경우, 몇명이 한팀이 되어 문헌과 답사를 통해서 해당지역의 인문환경과 자연환경을 조사한다. 기본조사가 끝나면 이것을 분석하고 관련자 협의를 통하여 지역의 향후 발전 및 확장 정도를 추정한다. # 자격대부분 대학에서 도시계획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