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이마트전략분석,이마트마케팅분석,이마트분석,이마트기업분석,이마트전략적서비스,이마트외부환경분석,이마트내부환경분석,이마트성공요인,이마트불황극복,이마트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Mart란?
E-Mart SWOT
서비스 개발
다른 의견
Team project 후기
본문내용
E-Mart란?

이마트(E-MART)는 (주)신세계가 1993년부터 설립한 대한민국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대형 할인점이다.
한국·중국에 2012년 현재 총 155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참고문헌
맹명관, 『이마트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비전코리아, 2007.
최보윤, 『 영수증길이 줄였더니 연간 400그루 나무심은 효과』,스포츠 조선 2010.10.06
위키페디아http://ko.wikipedia.org/wiki/%EC%9D%B4%EB%A7%88%ED%8A%B8
이마트 홈페이지 http://emart.shinsegae.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백화점 고급화 전략 성공사례 분석
  • 서비스강화전략 (외부컨설팅업체에 서비스 수치척도평가,CS평가제도) - 유연하고 신속한 정책 결정 - 효율적 경영(빅3 백화점 중 매장은 가장 적지만 전부 흑자) - 적극적으로 변화 선도: PB(자체브랜드) 개발 업계 최초로 테이크아웃 매장 시도 식품 직영화 “헬로 서비스”팀 발족 - VIP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전략 강화 - 공격적 경영(여성전용 쇼핑공간인 `퀸즈몰 오픈) - 해외 명품 브랜드와 영캐주얼 브랜드 대폭 강화 3. 내부분석 (1) 백화

  • 현대백화점 CS 경영
  • 기업, 주주), Community(사회) 등 4C Satisfaction이라는 경영목표를 가지고 최고의 상품 및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함으로서 사회에서 사랑 받는 기업, 기쁨을 주는 기업이 되고자 전사적인 고객만족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시함으로써 최고의 명품 백화점의 위치를 고수하고 있다.본 보고서는 이러한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 시스템 전반에 대한 소개와 사례들을 분석함으로써 급변하는 업계 환경 속에서 새로운 경쟁우위를 어떻게 창출하고, 그 과정 속

  • [기업분석] 스타벅스 기업분석
  • 1. 서론2. 본론1) 스타벅스의 회사 소개 및 연혁2) 스타벅스의 기업이념 및 경영철학3) 스타벅스의 기업환경 분석1.기업환경 분석2.스타벅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분석 : 설문조사 결과 분석3.경쟁사 분석4) 스타벅스 기업 분석1. 생산2. 마케팅3. 인사4. 재무5) 스타벅스의 성공요인1.제품 성공요인2.서비스 품질 성공 요인3.내부 고객 만족 경영4.마케팅 전략5.아이디어 전략6.현지화 전략6) 스타벅스의 발전방향1.스타벅스의 문제점2.앞

  • [국제경영론] 국제기업성공사례 NOKIA(노키아)
  • 전략1. 글로벌 전략 (1) 세계속의 노키아 - 노키아의 발전과정과 목표 (2)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노키아의 발전 과정과 목표 (3) 기술 개발 (R&D) - 핵심 역량 집중 부문 (4) 조직은 최대한 가볍게 (Outsourcing) (5) 광범위한 제품 라인으로 규모의 경제 실현 (6) 마케팅과 브랜딩 (7) 존경받는 기업인 요로마 오릴라 2. 성공요인 (1) 외부환경 분석 (2) 내부환경 분석 3. SWOT 분석(1) 강점 (Strength) (2) 강점 유지를 위한 과제 (3) 약점 (Weakness) (4) 약점의 극복

  • 마케팅컨설팅보고서-완산골명가
  • 수진기업 : ㈜겨레가온데 마케팅전략 컨설팅 최종보고서2007. 11. 3.『전주콩나물국밥 프랜차이즈 “완산골명가”』 *㈜겨레가온데 현황외부환경 분석내부환경 분석SWOT/4P/STP 분석마케팅전략 수립결론CONTENTS**I. ㈜겨레가온데 현황개 요일반현황 재무현황제품현황마케팅현황**1. 개 요회사 소개 1998년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에 첫발을 디딘 ㈜겨레가온데는 2001년1월에 전주콩나물국밥 프랜차이즈 ‘완산골명가’ 프랜차이즈화를 위한 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