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홍보,마케팅전략,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공모전 요강

1. 상황 분석
1) 시장분석
2) 제품분석
3) 소비자 분석
4) 경쟁사 분석

2. SWOT 분석

3. 마케팅홍보 목표 설정

4. 마케팅 홍보 전략
1)타겟
2)컨셉도출
3)홍보활동

5. 참고자료
본문내용
1.상황분석

1)시장분석

대출시장
-대출시장증가
전세값 급등과 등록금이 비싸지고 20대들의 소비 지출이 늘어남에 대출시장이 급증하고 있다.
- 대출 사용 연령대가 낮아 졌다.
과거에 대출은 직장인 사업가 등 연령대가 30대 이상 이었다. 하지만 현재 대출 사용연령대는 20대 대학생들 까지 확대된 상태이다.
- 대출 시장 활발한 마케팅 활동
과거에 대출 광고활동에 비해 현재는 활발한 광고 활동을 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쉽게 다가가고 인식되기 위해 cm송을 만들어 누구나 그 기업의 이름을 들으면 떠오를 수 있게 광고를 하고 공중파 프로그램에서도 나올 만큼 대출기업의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많은 이벤트로 고객 확보를 하고 있다.
- 대출시장 기업생성 증가
대출시장이 증가하면서 기업의 성장과 생성으로 대출시장은 경쟁이 치열해 지고 있다. 즉 1금융 말고도 2금융과 일반 대출기업들이 성장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