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캠페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개념 소개
2. 서울-춘천 고속도로 소개
3. PR 캠페인 분석
4. 민자 사업 사례 비교
5. 캠페인 평가
6. 대안
본문내용
1. 개념 소개

SPC 특수 목적 법인
(Special Purpose Company)

특정사업을 실시할 목적으로 설립된 회사.

특정 프로젝트로부터 발생하는 이익으로 사업을 실시.

민자사업에서는 민자사업을 목적으로 하는 신규사업 회사를 공동 기업체가 출자해 설립하는 경우가 많음.

민자사업에서는, 설계, 건설, 운영/유지 관리 등의 업무가 다방면에 걸쳐지기 때문에, 각각의 기업이 SPC라는 공동 기업체를 결성.

E.g.) 서울-춘천 민자도로의 경우 (주)서울-춘천 고속도로 가 SPC에 해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주)락앤락 성공요인
  • 시장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우뚝 서기 위해 차별화된 자체 브랜드 락앤락개발하여 수출영력을 넓히고 있다. 그 결과 락앤락은 미국, 일번 유럽, 중국 등 세계 54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수출국 확대를 위한 미국, 중국의 현지 법인과 공장 설립 등 해외 시장 확대를 핵심 키워드로 삼아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Ⅰ. 서론1. 기업선정 동기지난 학기 글로벌경영이라는 수업에서 R&D와 신제품개발에 대한 사례연구를 한 적이 있었다. 기업

  • [마케팅 관리]청정원의 마케팅 전략평가 및 제안
  • 시장 선점 욕구 특징. 1990년대부터는 식품시장에 대한 마케팅 기법의 다양화. 제품 지향적, 판매 지향적 마케팅에서 사회 지향적 마케팅으로의 전환(2)청정원 브랜드의 탄생 기존의 식품브랜드인 미원은 첨가, 가공의 의미가 너무 강하여 조미료 회사라는 이미지 가 너무 강함. 기존의 신뢰성과 정직성은 유지하면서 조미료라는 이미지 전환이 필요.(3)산업분석 : Poters 5 Forces of competition(4)SWOT analysis(5)STP 분석

  • 맥도널드 마케팅 분석
  • 시장점유율의 증가그린버그법칙 : 맥도날드 매장 수가 늘어 나면 개인 이용률은 비례해서 증가한다.마 케 팅1.타임마케팅-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영업시간 파괴- 가장 적극적인 아침시장 붙잡기 : 맥모닝 출시(오전 4시-11시 매출이 100% 이상 급증)- 2005년 최초로 24시간 영업하는 패스트푸드점 운영 (68% 이상이 매출 증가)마 케 팅2.환경마케팅- 쓰레기처리에 3R원리 적용 (Reduce,Recycle,Reuse)- 포장용기 따로 모으기 캠페인 빨대를 20% 가볍게 만들

  • 마케팅 성공 사례-Lock & Lock
  • 기업 인증 (인천지방중소기업청) 2002 . 12 온라인 커뮤니티 락앤락 써포터즈 오픈2004 . 4 ‘글로벌 웹사이트 대만어 오픈 상해지사 오픈2006. 1 하나코비㈜, ㈜락앤락, ㈜비앤비로 기업분할상해 락앤락TV 광고 캠페인 런칭 2006. 5 중국 북경지사 오픈2007. 9 ㈜락앤락으로 통합2007. 11 ㈜2007 품질경쟁력우수기업 수상 연 혁브랜드 소개락앤락락앤락(LOCK&LOCK)은 잠그고 또 잠근다 국내시장 점유율 70%국내인지도 99%밀폐용기 = 락앤락 제품 소개

  • [광고학] 삼성생명에 대한 광고 및 전략 분석
  • 4P 분석Product▸ 재정설계 컨설팅 프로그램 (Life Power Planning)▸ 병원원스톱 서비스, 헬스케어 서비스 ▸ 업계 선두 기업의 이미지 + 보장자산 캠페인을 통한인지도 확대Place▸ 홈쇼핑, 인터넷 사이버 창구 등의 온라인▸ 보험설계사▸ 방카슈랑스Price▸ 최대 5% 기본보험료 할인▸ Order-Made형 설계▸ 보험이라는 상품의 특성상 가격 면에서 큰 차이 없음Promotion▸ 다양한 보장자산 캠페인▸ 마케팅 브랜드 Future 30+ 런칭▸ TV, 인터넷, 인쇄광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