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성주그룹,MCM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3. 시장특성
1) 시장 환경 분석
2) STP분석
3) 4P 분석

4. 업체 현황
1) 마케팅 목표 및 핵심 전략

5. 업태 내 경쟁
1) MCM
1) louis quatorze
2) louis vuitton

6. 성공/실패사례와 분석

7. 기업화동 및 고유 경쟁력

8. 향후 기업 발전 방안

9. 출처

본문내용
1. 선 정 동 기

“한국의 야심찬 여성 사업가가 사라질 뻔한 명품 브랜드를 부활시키고 있다” – 월스트리트 저널



“MCM, 명품 시장의 판도를 바꾼다” – 김성주 성주디앤디 회장




“불티나게 팔리는 매혹적인 명품” - 7월15일자 <뉴욕타임즈>
참고문헌
마케팅원리 박찬수 저
성주 메인 홈페이지 (http://www.sungjoogroup.com)
MCM 메인 홈페이지 (http://www.mcmworldwide.com)
NAVER뉴스 (http://news.naver.com)
이미지 검색 블로그 (http://blog.naver.com/dotskirt/30003644452)
독일유력졍제신문 Handelsblatt (독일유력경제신문)
매일경제
한겨레(http://www.hani.co.kr)
머니투데이
굿모닝 신한증권
통계청
노동연구원
Naver사전
다음팟 (http://tvpot.daum.ne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매스티지 브랜드 MCM의 마케팅 전략
  • “매스티지브랜드”와 MCM의 마케팅 전략-목차-1. 성주그룹과 MCM1)swot 분석 4p (stp)2. MCM 마케팅 전략1)매스티지 브랜드 전략2) VVIP마케팅3)올림픽마케팅과 스타마케팅4)콜라보레이션과 리미티드에디션5)해외 플래그쉽스토어 확장3. 한계점 및 보완점4. 결론5. 부록 (참고자료/ Q&A참고)1. 성주그룹과 MCM1) 성주그룹과 mcm1990년 창립 이래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 유통 및 수출입 회사로 성장하는 동안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품질의 상품을

  • 성주그룹(MCM) 기업분석
  • 성 주 그 룹 (MCM) 기업분석- 목 차 - 기업소개 및 성장과정경영전략마케팅 전략4P분석 STP 분석SWOT 분석기업소개1990년 혁신적인 리더십의 CEO 김성주를 주축으로 성주그룹이 창립되었다. 성주그룹은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믿음, 소망, 사랑을 사훈으로 삼고, 그 사훈을 투명경영, 글로벌경영, 사회 환원이라는 기업철학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다성주그룹 연혁2009년- MCM MCM HAUS Seoul Flagship Store in Korea 오픈(3월)2008년- MCM Duesseldorf Flagship store in Germany

  • [글로벌 경영 사례] MCM의 세계진출
  • 경영학부 2006034165 임성원경영학부 2007034212 곽은미경영학부 2008034151 이현지경영학부 2006034278 양진영경영학부 2007034242 오경재경영학부 2009034215 김윤희GlobalMarketing목 차1.서론1)기업선정이유2)성주그룹 & MCM3)CEO 소개2.본론1)MCM의 세계진출현황2)미국시장 진출배경3)미국시장 환경분석4)SWOT 분석5)마케팅 믹스전략6)STP분석3.결론 MCM이 나아가야 할 방향서 론1.Chapter1Chapter2Chapter3- 1 -이성1)기업선정이유미 글로벌기업이라고 불리고

  • MCM 마케팅전략 레포트
  • 경영과 글로벌 경영으로 기업의 입지를 다지는 한편, 이익의 일정 부분을 사회에 환원하고 있습니다. 또 1990년 창립 이래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 유통 및 수출입 회사로 성장하는 동안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품질의 상품을 내놓으면서 고객 가치를 높이는 일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성주그룹은 1990년 세계 최고 이태리 패션하우스 Gucci의 프랜차이즈 계약, 1991년 프랑스 디자이너 Sonia Rykiel의 프랜차이즈 계약, 프랑스 명품브랜드 YSL의 화장

  • MCM 마케팅전략 레포트
  • 브랜드들과 같이 고급화 전략 인수 후, 합리적인 가격의 고가전략 사용, 유통망 확장 새롭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개발 여성의 사회진출에 따른 구매력 증가 예측, 매스티지 시장 선점평균수명 증가 및 고령화 사회를 고려한 마케팅 전략 필요참고자료『매스티지 마케팅』- 파멜라 댄지거(유니티 마케팅 대표) 저MCM 메인 홈페이지 (www.mcmworldwide.com)성주그룹 홈페이지 (www.sungjoogroup.com)SERI (www.seri.org)패션비즈 메일신문머니투데이한겨fp감사합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