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소유와 경영의 분리현상이란?
소유와 경영의 분리현상과 특징
소유와 경영의 분리현상 장단점
마무리 질의 응답
본문내용
소유와 경영의 분리현상

분리이전
자본가가 기업의 모든 자본을 소유, 직접 경영하는 형태 소유자 지배 (owner control) 라 한다

분리이후
자본가 즉 소유자가 직접경영 하는 형태에서 한 발 물러나 간접 경영을 하고 기업의 전반적 경영을 전문경영인을 고용하여 위임 하는 형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