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측정] 베스킨라빈스[배스킨라빈스]의 원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목차
1. 업체 선정 배경

2. 업체 현황

3. 원가 측정 대상

4. 원가 측정

5. 원가 분석

6. 결론

본문내용
1. 업체 선정 배경
배스킨라빈스는 전국 710개의 체인점을 보유한 브랜드로서 현재 설립한지 21년인 업체이다. 프랜차이즈 형태라 하더라도 그 점포의 매출에 따라 원가가 결정되고 이익이 다르다. 프로젝트 원가측정 대상 업체는 대학가에 위치하고 평균 월 매출이 4000만원에 달하는 높은 이익이 발생하는 점포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의 종류가 많아 사람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기 때문에 판매가 많은 제품이 있는 반면에 판매가 적은 제품이 있다. 따라서 제품의 판매량에 따라 원가의 차이가 어떠한지 알아보고 원가측정 대상 업체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한다.


2. 업체 현황
◆ 본 업체내용
배스킨라빈스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형식의 아이스크림 판매 업체이다
참고문헌

7.참고문헌

배스킨라빈스 http://www.baskinrobbins.co.kr/

원가 측정과 분석, 유일근

경제성공학, 유일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사업계획서
  • 의 매출이 매년 상승하는 이유는 여성의 사회진출이 확대되어 경제적 능력이 증가함에 따라 아이스크림 구매가 용이하게 되었고, 식생활의 변화와 신세대들의 아이스크림 구매력의 증가 때문으로 보인다. 또한 최근 들어 잘 먹고 잘살자는 웰빙(Well-Being)족의 등장으로 건강이나 다이어트 식품이 각광받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되고 있다. 이 시장에선 베스킨라빈스, 하겐다즈 등의 터줏대감들이 수위를 차지한 가운데 국산 후발주자들도 빠르게 성장하는

  • [마케팅] [서비스마케팅]베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배스킨라빈스 1호점이 문을 열면서 처음 소개됐다. 1991년 하겐다즈, 98년 나뚜루 매장이 오픈하면서 본격적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대가 열렸다. - 동아일보 2007년 7월 21일Ⅱ. 기업 소개1. 배스킨라빈스 소개1948년 2차대전)어니라빈스(ErnieRobbins)와 버튼배스킨(BortonBaskin)이 전쟁에 나가는 병사들에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 하기위해 동업하여 베스킨라빈스가 탄생하였다. 이들은 매일매일 한 개씩의 색다른 아이스크림을 선보여 한 달 동안 다른

  • [마케팅] [마케팅조사]베스킨라빈스31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 목 차 -Ⅰ. 들어가는 말1. 개요1) 배스킨라빈스의 탄생2) 기본정신3) 회사연혁4) 로고5) 캐릭터 소개6) 주요제품 소개Ⅱ. 본 론1. 시장분석1) 환경적 분석2) 포더의 5Force 산업구조분석2. 마케팅 전략1) SWOT분석2) STP 분석3) Marketing Mix - 7P4) FUN 마케팅5) 서비스전략6) 광고전략3. 경쟁사 비교 1) 나뚜루2) 하겐다즈3) 콜드스톤4. 성공요인Ⅲ. 향후전략1. 장기전략2. 단기전략I. 들어가는 말1. 개요1) 배스킨라빈스의 탄생워싱톤에서 낙농가의 아

  • [경영학]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조사분석(A+자료)
  • Report( 베스킨라빈스의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조사분석 1. 베스킨라빈스 개요1985년 샤니와 미국 Baskin-robbins사의 합작투자로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개척, 1986년 제 1호점인 명동점을 개설했습니다. 1993년 다시 미국 DunkinDonuts Intl사와 합작투자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에 점포를 확산해,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470여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개설, 운영하고 있습니다. 1) 활동내용① 베

  • [경영학]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조사분석(A+자료)
  • Report( 베스킨라빈스의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조사분석 1. 베스킨라빈스 개요1985년 샤니와 미국 Baskin-robbins사의 합작투자로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개척, 1986년 제 1호점인 명동점을 개설했습니다. 1993년 다시 미국 DunkinDonuts Intl사와 합작투자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에 점포를 확산해,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470여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개설, 운영하고 있습니다. 1) 활동내용① 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