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측정] 베스킨라빈스(배스킨라빈스)의 원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9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업체 선정 배경
2. 업체 현황
3. 원가 측정 대상
4. 원가 측정
5. 원가 분석
6. 결론
7. 참고문헌
- 본문내용
-
1. 업체 선정 배경
배스킨라빈스는 전국 710개의 체인점을 보유한 브랜드로서 현재 설립한지 21년인 업체이다. 프랜차이즈 형태라 하더라도 그 점포의 매출에 따라 원가가 결정되고 이익이 다르다. 프로젝트 원가측정 대상 업체는 대학가에 위치하고 평균 월 매출이 4000만원에 달하는 높은 이익이 발생하는 점포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의 종류가 많아 사람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기 때문에 판매가 많은 제품이 있는 반면에 판매가 적은 제품이 있다. 따라서 제품의 판매량에 따라 원가의 차이가 어떠한지 알아보고 원가측정 대상 업체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한다.
2. 업체 현황
◆ 본 업체내용
배스킨라빈스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형식의 아이스크림 판매 업체이다. 우리가 선정한 점포는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에 위치하고 있다. 18평의 작은 규모임에도 불구하고 인근의 대학가와 먹자골목, 유흥업소등으로 많은 유동인구가 지나는 유리한 상권에 위치하여 많은 매출을 내고 있다. 고객층은 젊은 학생들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하며, 주 매출 은 20~30대의 젊은층의 고객들에게서 나온다.
(1) 업체명 : 배스킨라빈스
(2) 유형 : 서비스업
(3) 오픈날짜 : 2003년 3월
(4) 위치 :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5-46
(5) 규모 : 18평, 2인용 탁자 6개, 의자 12개
(6) 종업원 수 : 직원 2명, 아르바이트생 10명
(7) 영업시간 : A.M.10~ P.M.12
- 참고문헌
-
배스킨라빈스 http://www.baskinrobbins.co.kr/
원가 측정과 분석, 유일근
경제성공학, 유일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