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관광전략론 - 저가항공의 성공 사례[사우스 웨스트 항공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주제선정요인
Ⅱ. SOUTHWEST 소개
Ⅲ. 성공요인
◆ 대외적 전략
◆ 내부적 전략
Ⅳ. 시사점
- 본문내용
-
사 명
◆고객지향, 종업원 지향◆
※고객지향: 사우스웨스트 항공사의 사명은 따뜻함, 다정함, 자부심, 회사의 정신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헌신하는 것이다.
※종업원 지향 : 우리들은 배움과 개인적 성장에 있어서의 공평한 기회를 통해 종업원들에게 안정적인 직장환경을 제공할 의무가 있다.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해 그들에게는 창의성과 혁신이 장려된다. 무엇보다도 종업원들은 조직 내에서 동일한 관심과 존중, 친절한 태도를 제공받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