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 기업분석과 CU 마케팅전략 제안및 CU 핵심역량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3 / 2016.02.03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U 편의점 기업분석과 CU 마케팅전략 제안및 CU 핵심역량분석 보고서입니다.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CU 기업 소개

2. 편의점 업 시장 상황 전반(개요)
국내 편의점 점포 수
국내 편의점 매출액
편의점 가맹점 별 연 매출 비교

3. CU의 시장 분석
5 forces 분석
SWOT 분석

4. CU 핵심 역량 분석
상품 및 서비스 기획력
매장기획력
브랜드파워
광역의 고객채널 확보

5. CU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
대학생 할인카드
상권 별 특화 매장 개설
미니믹스(소형제품)
요일 별 도시락 할인
PB상품 개발
본문내용
현재 통신사 제휴 할인카드, 멤버십 카드 진행 중

비교적 노출 빈도가 높은 대학교 주변의 대학생만을 위한 카드 부재

대학생들만을 위한 UNISHIP 카드
(UNIVERSITY+MEMBERSHIP)

대학가 주변은 물론 전국 어디서나 사용가능

기존 고객 LOCK-IN
신규 고객 창출 효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레드불 REDBULL 마케팅전략분석과 레드불 해외진출전략분석및 레드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기업 소개2. 레드불 기업선정배경(1) 시장의 매력성(2) 레드불 기업자체의 매력성3. 시장 분석 (five force model)4. 레드불 마케팅전략 분석(1) 레드불 SWOT분석(2) 레드불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5. 레드불의 해외 글로벌마케팅전략 분석(1) 바이럴 마케팅(2) 이벤트 마케팅(3) 스포츠 마케팅(4) 적대적 포지셔닝6. 레드불의 경쟁 우위 및 핵심 역량 (경쟁사와 비교분석)7. 레드불 한국시장성공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한국 시

  • GS25 기업 핵심역량분석및 GS25 SWOT분석과 GS25 마케팅전략 제안
  • GS25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CONTENT1. 편의점산업과 GS25 분석2. 편의점 산업의 지속적 수익창출 가능성: 편의점 시장분석3. GS25 자사분석과 핵심역량분석4. GS25 SWOT분석5. GS25 마케팅전략 제안: 점포 수 확충과 도시락 특화를 통한 도약참고문헌편의점 산업은 식료품, 생필품 등을 취급하는 판매(소매) 유통업이면서 동시에 24시간 운영, 생활 서비스와 같은 부가적인 특성을 가진 산업이다. 국내 편의점 산업의 대표적 업체로는 CU(BGF리테일), GS25(GS리테일

  • [넥슨 마케팅사례 보고서] NEXON 넥슨 기업현황과 넥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넥슨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 넥슨의 마케팅전략 사례연구CONTENTS1. 넥슨 NEXON 기업소개2. 넥슨 기업핵심역량 3. 온라인게임산업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 분석)4. 넥슨의 전략경영 성공사례5. 넥슨의 마케팅실패사례6. 넥슨 SWOT분석7. 넥슨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 (3) Positioning8. 넥슨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결론 및 넥슨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1) 넥슨의 현 문제점(2) 해결방안 제안1. 넥슨 NEXON 기업소개넥슨은 1995년도에 설립되어 온

  • 2024년 BGF리테일 91가지 면접 질문 + 답변 + 기업정보
  • 마케팅 직무가 정확히 무슨 일을 하는지 아나요?20. 점포설비 직무의 핵심 역할과 그와 관련된 본인의 역량을 설명해주세요.21. 상품개발 직무가 어떤 일을 하는지, 그리고 필요한 역량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22. 당사가 앞으로 발전시켜야 할 역량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23. BGF리테일의 강점24. BGF리테일의 약점25. BGF리테일의 기회요인26. BGF리테일의 위협요인27. BGF리테일의 비전, 경영이념, 핵심가치Part 3. 기업 공통 인성 질문 및 답변요령1.

  • 에너지음료 핫식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역량인 강력한 유통망, 가격경쟁력 등을 새로운 시장에서 지레로 활용하기에 적합하기에 무엇보다 레버리징 전략이 적합하다고 판단하였다.다양화할 제품군으로 기존의 제품, 카페인 함유량을 낮춘 핫식스 하프(기존 핫식스의1/2)와 핫식스 라이트(기존 핫식스의1/4)를 출시하고 소비자들이 카페인 양을 선택하여 섭취함으로써 자신의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는 한도 내에서 각성효과라는 에너지 음료의 편익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STP분석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