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케팅사례 보고서] NEXON 넥슨 기업현황과 넥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넥슨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7 / 2016.11.17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 넥슨 마케팅사례 보고서 ] NEXON 넥슨 기업현황과 넥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넥슨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넥슨 의 성공요인,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넥슨 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 목차
-
1. 넥슨 NEXON 기업소개
2. 넥슨 기업핵심역량
3. 온라인게임산업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 분석)
4. 넥슨의 전략경영 성공사례
5. 넥슨의 마케팅실패사례
6. 넥슨 SWOT분석
7. 넥슨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8. 넥슨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결론 및 넥슨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
(1) 넥슨의 현 문제점
(2) 해결방안 제안
- 본문내용
-
① 게임 라인업의 다양성 부족
넥슨이 제공하고 있는 게임 서비스들을 살펴보면 카트라이더, 메이플 스토리 등이 인기가 높다. 이와 같은 캐주얼 게임들은 10대 초중반을 대상으로 하는 게임으로 볼 수 있다.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하지 않는 10대 대상의 게임 서비스가 주류라는 점은 넥슨이 한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서는 해결해야 될 문제로 보인다.
자료평가
- 옛날자료인데 최신자료인것처럼 보이게했네요
- 44370***
(2018.12.04 22:3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