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vs 스타벅스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방향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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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방향설계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INTRODUCE
커피 수요의 증가
커피전문점의 등장 및 증가
커피산업의 구조
5 forces model에 따른 커피산업구조 분석
커피 시장의 경쟁상대 증가
커피시장 포화로 인한 수익률 하락
커피전문점의 흐름과 대안

2. PART1. STARBUCKS
STARBUCKS 스타벅스 다국적 기업화의 원인
스타벅스의 해외진입방법 - 합작투자, 라이센스,인수합병
스타벅스의 글로벌 사업전략
-스타벅스의 감성마케팅 5P전략
-전략적 제휴전략
-다양한 유통망, 빠른 점포확장
스타벅스의 핵심 성공 포인트
스타벅스의 위기 및 아쉬운 점

3.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4. PART2. 카페베네
카페베네의 글로벌화 요인
카페베네 해외진입방법 – 전략적 제휴
카페베네 글로벌 전략
카페베네 핵심성공포인트
카페베네 아쉬운점

5. CONCLUSION
시사점을 적용한 전략적 방향설계 – 스타벅스
시사점을 적용한 전략적 방향설계 – 카페베네
본문내용
스타벅스가 다른 기업과의 제휴를 하는 목적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거나
여행을 하거나 놀이를 하거나 일하는 어디에서나
스타벅스의 커피를 마시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스타벅스는 전략적 파트너를 매우 엄격하게 선택한다.
철저하게 전략적 파트너를 찾으려 하며 , 스타벅스의 브랜드와 커피의 품질을
보호할 것을 약속하는 브랜드를 선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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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걸...자료라고...에휴
  • myki***
    (2014.05.27 21:5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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