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생수시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18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국내 생수시장 업체별 점유율

국민 1인당 생수 소비량

국내 생수시장 규모와 수입생수 비율

생수시장 점유율 계산의 문제점

소비자 기호에 따른 합리적인 ‘먹는 샘물’ 구매 방안

- 가격
- 브랜드
- 성분
- 조사결론
본문내용
생수시장의 고급화 전략

√ ‘원유보다 비싼 생수’


√ ‘물도 명품시대’

참고문헌
√ 『에비앙에서 배워야 할 교훈들』/ 2012.10.26/ 제주의 소리

√『생수전쟁…이번엔 ‘한라산물-백두산물’ 맞붙나』/2012.11.04/ 한겨례 신문

『[춘추전국시대 생수시장]1위 자리 노리는 후발업체들…
롯데, 백두산 샘물로 도전장』/2012.11.05/매일경제

√『 생수시장은 지금 프리미엄 경쟁중』/ 2012.07.09/ 이코노미 세계

√ 『 춘추전국시대 생수시장]삼다수 자중지란에 후발주자 4강전』
/ 2012.11.05/ 매일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미네워터` 마케팅 전략
  • 분석장비를 도입해 지난 10년간 CJ제일제당 전 제품의 출시부터 제조, 유통단계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의 안전활동을 책임지고 있다. 또한 새롭게 출시되는 신제품의 안전성 검증시스템 및 아직 국내에 규격이 마련되지 않은 각종 유해물질에 대한 확인관리까지 세밀하게 활동 중이며, HACCP컨설팅 등 다양한 전문활동을 펼치고 있다.아직 미네워터를 CJ제일 제당의 주력상품으로 보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다. 2007년 국내 생수시장 성장률이 크게 증가했

  • 하이트 성공사례
  • 시장을 지속적으로 확대시장 분석국내 주류 시장의 규모시장환경분석 소비자 분석경쟁사 분석자사 분석국내 주류시장의 규모시장점유율맥주55.500%소주29.250%청주1.050%국내 맥주시장의 전망● 음용행태의 변화-저도수의 주류선호-고도주의 저도주 대체(소주의 맥주대체)● 시장의 고성장-경기 및 소득의 변화-년평균11.78%성장-소득의 변화에 따른맥주소비량의 변화● 경쟁사의 변화-외국대형업체의 국내시장 참여-경쟁사 외국법인화

  • [무역상무] 이로하스 일본 수입 생수
  • 분석Strength- 일본의 좋은 물로 이름난 곳에서 취수한 맛있는 연수- 친환경적 제품- 쉽게 구겨지는 특징 다른 일반 용기와의 차별화 (호기심 자극)-이미 일본에서의 성공사례Weakness- 경쟁 제품에 비해 높은 가격- 제품에 대한 낮은 인지도Opportunities- 현재 국내 생수 시장은 해마다 큰 성장을 보이고 있고, 생수 시장의 성장에 따라 생수를 선택하는 소비자의 기준도 높아짐- 생수는 대표적인 저몰입 제품으로 전략을 통한 관성적 구매 유도 가능 Threa

  • 프리미엄 생수 `에비앙` 브랜드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원론EVIAN - High Quality StrategyContentsEVIAN OVERVIEW제품 선정 이유국내에서의 위치생수시장 분석마케팅 전략 분석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이야기(Story) 마케팅독특한 디자인우리나라에서의 EVIAN소비자 행동 분석(Consumer Behavior)방법론적 분석 - SURVEY참고문헌 / 참고사이트Q&AEVIAN OVERVIEW프랑스혁명이 일어난 1789년, 눈 덮인 알프스 산맥의 산자락에 위치한 Evian-les-Brain 마을에 신장결석을 앓던 Lessert후작이 요양을 하러 왔다. 그는 마을에 머물면

  • 제주삼다수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 및 미래전략수립
  • 제주삼다수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 및 미래전략수립0목차01. 제주삼다수 제품소개2. 국내 생수 시장상황분석 및 미래전망3. 제주삼다수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4. 제주삼다수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 (4) Promotion5. 향후전략 수립1. 제주삼다수 제품소개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에서 출시하고 있는 생수 제품인 삼다수는 화산 암반을 통하여 자연 필터링 된 깨끗한 물의 이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