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 및 미래전략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06 / 2020.04.06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제주삼다수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 및 미래전략수립 보고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1. 제주삼다수 제품소개

2. 국내 생수 시장상황분석 및 미래전망

3. 제주삼다수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4. 제주삼다수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향후전략 수립
본문내용
국내 먹는 샘물 1위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가 생산하는 제주 삼다수다. 이어 석수와퓨리스, 롯데칠성의 아이시스, 한국코카콜라의 순수100, 동원F&B의 동원샘물 등이 상위권을 형성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농심, 해태는 페트 용기 쪽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진로, 동원, 풀무원 등은 샘물 대리점 강화를 통한 말통 중심의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생수시장 경쟁에 불을 붙인 곳은 하이트ㆍ진로의 '석수와퓨리스'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리] `스토리 텔링`과 `마케팅분석도구`를 활용한 전략 수립
  • 마케팅 분석 도구들이 활용되었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강하게 어필할 수 있게 되었다.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강한 어필이란,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한 소비자들의 관심증대를 의미하며 결과적으로 ‘에비앙’사의 매출증대로 이어졌다. ‘스토리 텔링+분석도구’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수립적절한 ‘스토리 텔링’을 활용한 마케팅전략은 위의 ‘에비앙’ 과 같이 효과적인 기법이라 판단하였다. 이에 우리는 에비앙사가 취한 마케팅 기법을

  • 이마트(E-MART)의 식품유통(SWOT&STP&4P&성공요인)
  • 및 신선식품 강화직접 부지에서 파종부터 수확까지 모든 생산과정을 이마트와 계약을 맺은 농가에 맡겨, 이른바 이마트 농장으로 키우는 위탁 농영 같은 획기적인 방식의 재배가 늘 것이며, 점점 다양한 품목 등에서 가격폭등 등에 미리 대비하며 매우 낮은 가격에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점에서 큰 강점이 될 것이다. 이것은 상시저가 (EDLP, Everyday Low Price)를 표방하며 시작한 신(新) 가격정책의 연장선상이라고 할 수 있으며, 앞으로 미래엔 채소뿐

  • 에비앙 EVIAN 브랜드 SWOT분석과 에비앙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향후전망
  • 미네워터를재출시하는등프리미엄생수시장을적극공략한다는계획이다. 정부에서는‘물산업육성방안’을의결, 확정하여 2015년까지물산업을 20조원이상으로키우고세계 10위권의기업을 2개이상육성한다는계획을밝혔다. 또한국내산먹는샘물에대한지원을통해에비앙을포함한해외유명브랜드수준으로경쟁력을키운다는전략이다.이에따라에비앙과같은세계유명생수브랜드와국내생수브랜드의경쟁구도가예상되는바이다.

  •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기업분석및 세븐일레븐 문제점분석과 대처방안연구 PPT 레포트
  • 및 주문이 가능하다. 마일리지,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해지며 혼자의 힘으로 온전한 구매 절차가 가능하다. 63윈드러너와 이카루스 게임 제작회사인 위메이드 관계자는 “향후 코리아세븐과 전략적 제휴 관계를 보다 확대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과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라고 밝힘*이카루스 이벤트는 지난달 11월에 진행 되었음2. 중국 국경절(10월1일~9일)을 맞아 약 20만명의 관광객이 한국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

  • [마케팅] 저가 화장품 시장의 대표 두 브랜드 비교분석 후 나아갈 방향의 전략적 제언 -더페이스샵과 에뛰드하우스를 중심으로
  • 전략적 제언더페이스샵과 에뛰드하우스를 중심으로 - 목 차Ⅰ. 서론들어가는 말저가 화장품시장의 현황국내 화장품 시장 현황 및 전망맺음말기업소개더페이스샵에뛰드Ⅱ. 본론SWOT 분석2.1.1 더페이스샵 SWOT 분석2.1.2 에뛰드하우스 SWOT분석2.1-2 BCG분석1) BCG 분석 자료2) BCG 매트릭스2.2 STP전략2.2.1 더페이스샵 등장2.2.2 더페이스샵-STP전략2.2.3 더페이스샵 STP전략 분석2.2.4 에뛰드 하우스 – STP전략2.2.5 에뛰드 하우스 STP전략분석2.3 마케팅 믹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