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네이밍,웨딩시장,웨딩사업,웨딩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프로젝트 배경 및 정의 , 목표

2. 시장상황분석
① 시장분석
② 자사분석
③ SWOT분석
④ 경쟁사분석
⑤ 타겟분석

3. 네임표현전략
① Concept
② Direction
③ Positioning Map
④ Keyword

4. 후보안
5. 추천안
6. 최종시안
본문내용
1. 프로젝트 배경 및 정의

본웨딩

근본을 뜻하는 (本)과 태어난다는
뜻의 (BORN)의 합성어

- 세련되지 않은 한자어와 영어의 결합
- ‘웨딩’이라는 신선함이 없는 네임

웨딩컨설팅업체의 네임으로 보기엔 올드한 네임

1. 프로젝트 목표


고급스럽고 세련되며 행복함을 전달할 수 있는
Re Naming 으로 인지도 확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