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_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

2. 분석
① 시장 분석
② 자사 분석
③ 경쟁사 분석
④ SWOT 분석

3. 브랜드 네이밍 전략
① 타겟분석
② keyword
③ Positioning map
④ Concept
⑤ Direction

4. 네이밍 후보안

5. 네이밍 후보안 평가

6. 네이밍 추천
본문내용
연평균 매출 증가율 16.3%
연평균 해외점포수 증가율 19.6%
H&M , 유니클로 , GAP 등 보다 앞선 상승세
&
패션성 , 저가격 , 신속성 , 신뢰성을
두루 갖춘 ‘패스트 패션’의 성공 케이스


하지만,
ZARA ? 자라 ?
한국어 발음 과 뜻이 어울리지 않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