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_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블랙야크,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5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프로젝트 배경 및 정의, 목표
시장 상황 분석
시장 분석
소비자 분석
자사 분석
SWOT 분석
경쟁사 분석
타겟 분석
브랜드 컨셉
브랜드 네임 개발 전략
브랜드 네임 스펙트럼
브랜드 이미지 포지셔닝
브랜드 컨셉
브랜드 컨셉 키워드
브랜드 네이밍 방향
브랜드 네임 후보안
소비자 조사
브랜드 네임 최종 시안
본문내용
프로젝트 배경 및 정의, 목표

등산복을 떠올리는 사람보다는
아이더의 `아이’ 때문에
아이들 관련이나 눈에 관련된 브랜드로 착각

아웃도어 브랜드라는 것을
강조 할 수 있는 네이밍 필요

- 정의
소비자들에게 부정연상이 일어나지 않는 네이밍 필요
아웃도어 브랜드라는 것을 강조 할 수 있는 네이밍 필요
브랜드 컨셉이랑 어울리는 색다른 네이밍 필요

- 목표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지도 상승과 구매 상승 효과 기대
아웃도어 브랜드의 상위권 진출 기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 SWOT,4P전략분석과 블랙야크 미래전략제안과 향후전망
  • BLACK YAK마케팅전략 연구INDEX1. 블랙야크 기업소개(1) 블랙야크 브랜드개요(2) 블랙야크 SWOT분석(3) 블랙야크 선정이유2. 블랙야크 BCG 매트릭스 분석3. 아웃도어 시장상황분석4. 블랙야크의 경영전략 (CSR)5. 블랙야크의 마케팅전략(1) 블랙야크 마케팅전략의 개요(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3) 브랜드마케팅(4) 이벤트마케팅6. 블랙야크 마케팅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7. 소비트렌드와 블랙

  • 훨라 아웃도어 마케팅 실패사례분석
  • 아웃도어의 영업손실은 30억원 이상으로 추정된다. 올해 상반기 휠라아웃도어의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36.95% 감소한 81억3100만원에 그쳤다2016.02.15SWOT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 유구한 역사를 가짐 ▶ 정통성 있는 브랜드 이미지▶ 트렌드를 역행 (아웃도어 ->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의 차별성 부족▶ 후발 주자로 출발▶ 아웃도어 시장 규모의 증가▶ 웰빙▶ 늘어나는 경쟁기업33.1 STP 분석3.2 4P분석3.3 마케팅 기법3.4 문제점 정리마케팅

  • K2 기업분석과 K2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K2 향후전략제안 PPT
  • INDEX1. K2 기업소개 (1) 기업연혁(2) 기업비전(3) 브랜드 철학2. K2의 마케팅과 상품화계획(1) K2의 STP 전략분석-S(SEGMENT)-T(TARGET)-P(POSITIONING)(2) 경쟁사분석1)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전략2) 블랙야크 마케팅 4P전략(3) K2 마케팅 4P전략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K2 매장방문후기 3. K2 SWOT분석(1) 외부환경분석(2) 내부환경분석1) K2의 브랜드이미지2) 매출목표3) 사업전략4) 향후도전과제5)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3) K2 SWOT분석4. K2 새로운 전

  • 노스페이스 기업분석과 노스페이스 광고사례와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노스페이스 미래전략제안 보고서
  • 노스페이스 마케팅,광고전략 사례연구< 목차 >1. 노스페이스 브랜드 소개2. 아웃도어 시장상황분석3. 노스페이스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노스페이스 광고전략(1) 국내 광고사례와 광고효과(2) 해외 광고사례와 광고효과5. 노스페이스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설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노스페이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첫째 기업소개(제품소개) 및 선정동기 둘째 시장분석, 경쟁사 분석셋째 SWOT, STP전략넷째 마케팅전략다섯째 기대성과 및 결론INDEX오늘날 등산 및 힐링은 바쁜 현대인들의 하나의 취미이자 일상이 되었다. 그리고 아웃도어 시장이 활성화가 되었다. 아웃도어시장은 지금 치열한 경쟁 속에 서로 각 축을 다루고 있다. 이 경쟁속에서 Eider 라는 기업을 선정한 동기로는 치열한 경쟁 속에 Eider는 고객의 니즈를 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