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비표페인트_리네이밍,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roject 정의 및 목표
- 정의
- 목표


2. 시장상황분석
- 시장 분석
- 자사 분석
- S.W.O.T 분석
- 경쟁사 분석
- 소비자 분석

3 . 네이밍 전략
- 네이밍 스펙트럼
- 포지셔닝 맵
- 키워드
- 컨셉
- 네이밍 개발 방향

4. 후보안

5. 추천안

6. 최종안
본문내용
1 . Project 정의 및 목표

-정의

제비표페인트는 구시대적 네이밍으로 시대변화의 흐름과 맞지 않는 네이밍.
시대의 흐름에 적합한 새로운 네이밍 필요

페인트의 제품과 전혀 관련없는 네이밍임으로
페인트와 쉽게 연관될 수 있는 적합한 리네이밍 필요


-목표

페인트에 어울리는 적합한 네임을 개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보다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며 인지도 상승으로 인한 판매율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농심 중국진출 국제마케팅 전략분석과 농심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표고버섯, 건파, 마늘 등으로 만든 별첨스프의 첨가로 독특한 향미와 매콤한 맛이 난다. 봉지면 뿐만 아니라, “신라면 큰사발”과 “신라면 컵”의 두 종류 컵라면이 있다. 현재 150여종의 제품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 라면 시장에서 단일 품목으로 한국라면 시장의 25%정도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라면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다.▶▶ 마케팅 전략① 브랜드 네이밍1986년 당시 라면 브랜드들은 대부분 소재나 회사명을 중심으로 되어있었다. 예를 들

  • 카페베네 성공요인분석/ 카페베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카페베네 해외진출 전략제안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 목차 >1. 카페베네 기업소개(1) 카페베네 기업히스토리(2) 카페베네 성공요인2. 국내 커피시장 환경분석(1) 시장현황(2) 시장전망3. 카페베네 경영전략분석(1) 사업부 전략(2) 전사적 전략(3) 차별화 전략(4) 다각화 전략4. 카페베네의 문제점(1) 문제점(2) 개선전략5. 카페베네 SWOT 분석6. 카페베네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카페베네 마케팅믹스 4P분석(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 한미약품 기업소개 및 해외진출 방식, 마케팅, 4P, STP, SWOT, PEST 분석, 앞으로의 시장진출
  • 표7) 국내 경쟁사 소개2. 한미약품의 해외 진출 방식과 전략1) 1 진출사례2) 2 진출사례3) 3 진출사례3. 마케팅 동기분석1) 근본적 동기2) 일반적 동기(배경적 유발 동기)3) 1국으로의 진출 동기4) 2국으로의 진출 동기4. 국제마케팅 이론적 분석(진출 시장 이론적 분석)1) 더닝의 절충 이론2) Ansoff 매트릭스5. 해외시장 마케팅 전략1) PEST 분석, SWOT 2) STP 분석(지리, 경제발전단계, 정치적, 인구수, 문화적)3) 4P 분석(Marketing Mix)6. 마케팅 진출 국가에 대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SWOT,STP,4P 중심으로
  • 목차 거시환경, 산업분석1.화장품 산업의 규모2.국내 화장품 시장 특징3.산업구조4.유통시스템5.화장품 산업의 동향과 추세 경쟁분석1. 이니스프리의 경쟁사분석 2. 세부 경쟁자 분석 자사분석1. 브랜드 컨셉2. 이니스프리 심볼3. 이니스프리의 5대 약속, 전략, 경영이념4. 이니스프리의 공유된 가치(기업 내부 조직원들이 갖고 있는 가치)5. 이니스프리의 경영 목표6. 이니스프리의 SWOT분석, 그들의 강점과 약점, 기회와 위기는?7. 이니스프

  • 카페베네의 성공요인과 향후 전망
  • 마케팅카페라는 분야에 맞게 곡물 음료 등 여러 가지 신 메뉴를 개발한다.계절마다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공모전을 이용, 홍보한다.3) 직원중심을 위한 마케팅직원들의 부모님께 매달 10만원의 용돈을 통장 입금해드리며, 어버이날엔 꽃배달을 해주고 자녀 교육비도 매달 지급한다. 또한 매월 첫째 주 금요일은 전 직원이 4시에 조기 퇴근한다.4. 환경분석과 시장 전략(1) 4P전략- Price1) 타 브랜드 대비 경쟁력 있는 가격이다.2) 세트메뉴를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