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마케팅전략,도요타리콜사태,도요타세계시장진출현황,TOYOTA마케팅전략,TOYOTA리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도요타의 세계시장 진출 현황
2. 도요타 리콜사태의 추이
3. 도요타 리콜사태의 원인
4. 도요타의 전략
본문내용
1. 도요타의 현황
한국 시장 진출

1.동기
- 현대,기아의 자국시장에 진출

- 수입차 구매 원하는 소비자들 증가

2.전략
친환경 기술과 가치를 널리 알리며

브랜드 이미지를 서서히 높이는 방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도요타 TOYOTA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도요타 글로벌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도요타 미래전략제언
  • “TOYOTA기업분석SWOT분석위기극복과정글로벌전략마케팅전략미래전략제언1. 도요타 TOYOTA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 2. 도요타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도요타의 위기와 극복과정(1) 위기 (사망사고,판매중단,리콜사태)(2) 위기극복과정4. 도요타 글로벌전략 사례(1) 미국시장 전략 (2) 유럽시장 전략(3) 아시아시장 전략5. 도요타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 6. 도요타 미래전략제언1.

  • [품질경영] 도요타의 경영전략과 리콜사태
  • 전략1.1.1. TPS(Toyota Production system)1.2. 인사관리1.3. 글로벌전략1.4. 마케팅전략2. 리콜사태   2.1. 리콜사태의 현황 및 전개2.2. 리콜사태의 원인과 그에 따른 대응2.3. 향후 도요타 리콜사태의 파장과 그 영향Ⅲ 시사점 Ⅰ 서 론2007년 4월 24일 일본 토요타 자동차가 지난 1분기 판매실적에서 미국의 제너럴 모터스(GM)를 제치고 세계1위 자리에 오름과 동시에 그해 934만대의 판매 목표를 세우며 세계 시장을 순항하였다. 그 후 언론과 여론은 ‘완전무

  • [국제경영] 도요타의 국제시장 진출 전략
  • 목 차 Ⅰ. 서론1.TOYOTA 소개2.LEXUS 소개Ⅱ. 북미 시장 진출 전략1.상황분석 2.렉서스 개발결정과 브랜드 선택과정3.사업단위의 목표수립 4.SWOT분석5.시장세분화/표적시장 결정 (STP)6.제품 포지셔닝(Product Positioning) 7.마케팅믹스 관리(Marketing pricing strategy) 8.렉서스 판매 전략 및 성과9.미국 내 리콜 및 실패요인Ⅲ. 한국 시장 진출 전략1.국내 수입차 시장 상황2.브랜드별 판매액과 판매대수3.한국 내 경쟁사 분석 4.STP 전략 5.SWOT 분석 6.4P‘sⅣ. 중

  • 도요타 기업분석
  • TOYOTA 렉서스의 시장침투전략첫 해에 나온 렉서스 LS400의 도입가격은 3만 5천불이었으며, 만 6천 대가 팔렸다.도요타는 이 가격으로는 거의 이익을 못 냈을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침투정책 덕분에 이듬해에는 벌써 6만 3천 대가 팔렸으며, LS400을 타 본 사람들은 입에 침이 마르도록 제품을 칭찬하고 다녔다. 그 결과 렉서스는 시장에 나온 지 2년 남짓한 기간에 미국의 고급자동차시장에서 확고한 시장기반을 잡게 되었다.2.뛰어난 마케팅(연도)가격(

  • [국제경영] GM과 도요타 기업 실패 사례 시사점 및 파급효과 조사
  • 시장에서의 낮은 점유율낮은 이익새로운 온라인 딜러들의 출현글로벌 과잉생산 E-business가 최초(특히,BtoB)웹 기반 공급 체인망다가올 새로운 유통채널도요타, 성공 및실패 사례 1조 – GM과 TOYOTA김동현*-성공사례-1.도요타 자동차의 기업경쟁 전략1). 생산방식2). 기업혁신3). 가격4). 영업경쟁력2.도요타 자동차의 글로벌화 전략-실패사례-1. 도요타 리콜 사태의 발단2. 도요타 리콜 사태의 전개과정 및 현황3. 도요타 리콜 사태의 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