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선정이유
기업소개 및 현황

본 론
SWOT 분석
외•내부 마케팅 분석
STP 분석

결 론
본문내용
선 정 이 유

“ 후발 주자로 뒤늦게 항공 산업에 뛰어 들은 “
아시아나 항공이 어떻게 산업의 주류에 속할 수 있었을까?

- 2009 ATW 올해의 항공사 부문에 선정된 아시아나에 대해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라고 보고 그 이유와 분석을 해보고자 하였다.
참고문헌
아시아나 항공 : http://www.flyasiana.com/
EBN 산업뉴스 : http://www.ebn.co.kr/
위키백과 : http://ko.wikipedia.org/
매일 경제 : http://www.mk.co.kr/
머니투데이 : http://www.moneytoday.co.kr/
한국항공공사 : http://www.airport.co.kr/
대한항공 : http://kr.koreanair.com/
한국항공진흥협회 : http://www.airtransport.or.kr/
스타 얼라이언스 : http://www.staralliance.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물류마케팅] 아시아나 항공 마케팅 전략 분석
  • 아시아나 개요2. 21C 아시아나 비젼3. 아시아나 경영현황1) 인원현황2) 노선현황ⅱ. 아시아나 항공의 기업철학1. 기업철학2. 경영철학3. 경영이념ⅲ. 시장현황 분석1. 시장점유율2. 항공 운송 산업의 미래 전망1) 국내여객/화물2) 국제여객3) 국제화물4) 항공운송대국 한국3. 항공사 선호도(설문조사 인용)1) 항공사 선택기준2) 항공사 선호도3) 고객만족도ⅳ.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 전략1. 외부마케팅2. 내부마케팅3. SWOT분석4. 4P전략5. STP 분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
  •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아시아나항공은 1988년 2월 17일 금호 아시아나 그룹 계열사로 창립된 민간 항공운송업체로써 2019년 11월13일 HDC 현대산업개발에 입찰, 인수되었다. 아시아나항공은 현재 대한민국 2위 규모의 민간항공사이며 인천국제공항,김포국제공항을 주요 공항으로 사용하고 있다.아시아나항공은 스카이트랙의 별 5개를 받은 항공사 중 하나로 글로벌시장에서는 대한항공보다는 브랜드

  • 금호아시아나와 쿠쿠홈시스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경영전략분석, STP전략, SWOT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CI,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Report( 쿠쿠홈시스와 금호아시아나 기업소개 및 역사와 CI,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목 차1. 기업소개 2. 그룹현황 3. 사업부문 과 계열사 4. 금호 아시아나 CI5. 금호 아시아나로 새롭게 태어난 금호그룹6. 쿠쿠홈시스 7. 쿠쿠홈시스이 중견기업으로서의 마케팅 강점8. 쿠쿠 압력 밥솥의 마케팅 전략9. 쿠쿠홈시스의 쿠쿠압력밥솥 전략에 대한 나의 생각 금호아시아나1. 기업소개 194

  •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 대한항공 속으로 대한항공 환경분석
  •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 “대한항공”속으로 !대한항공(주)목 차1. 요약문 2 2. 서론 33. 본론 7(1) 환경 분석 7 외부환경분석  경쟁사 분석 & 자사 분석 (2) SWOT 분석 10(3) STP 전략 13 (4) 4P 전략 154. 결론 18 5. 느낀점 196. 부록 201. 요약문21 세기 기업경영의 중심은 고객이라는 생각으로 대한항공은 고객․사회․임직원을 위한 풍요로운 가치 창출에 초점을 맞추어 경영활동을 하고 있다. 이미 세계 10위권 안에 드는 항공사

  • 아시아나 항공사 마케팅 분석
  • 금호피앤비화학금호미쓰이화학금호폴리켐금호건설운송/물류/서비스부문화학/타이어 부문건설 부문금호 아시아나 그룹KUMHO ASIANA 기업분석 BCG매트릭스 SWOT STP 제품수명주기 4P 경영이념(VISION) 경영목표 “업계 최고 1등의 기업가치 창출” KUMHO ASIANA 기업분석 BCG매트릭스 SWOT STP 제품수명주기 4P 고객과 함께하는 아시아나 항공1988년 2월 17일 창립.現 금호 아시아나 그룹의 운송, 물류, 서비스 부문에 속한 대한민국 항공사 중 상위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