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1.14 / 2019.11.1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 자료입니다.

총 13페이지로 내용이 꽉꽉차있는 좋은 레포트입니다 ^-^

그대로 제출하셔도 좋은성적 받을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

2. 아시아나항공 기업핵심역량 (vs 대한항공과 비교)

3. 우리나라 항공산업분석

4.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아시아나항공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본문내용
아시아나항공은 1988년 2월 17일 금호 아시아나 그룹 계열사로 창립된 민간 항공운송업체로써 2019년 11월13일 HDC 현대산업개발에 입찰, 인수되었다.
아시아나항공은 현재 대한민국 2위 규모의 민간항공사이며 인천국제공항,김포국제공항을 주요 공항으로 사용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스카이트랙의 별 5개를 받은 항공사 중 하나로 글로벌시장에서는 대한항공보다는 브랜드이미지와 인지도는 조금더 높다고 볼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시아나항공,마케팅분석,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시아나 항공사 마케팅 분석목 차 -Ⅰ. 서론-1Ⅱ. 본론-1회사소개1BCG매트릭스 분석3SWOT 분석-4- 아시아나 항공사 SWOT 분석- 대한항공 SWOT 분석(경쟁사 비교)STP 분석7제품수명주기-

  • 아시아나항공 기업 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
  •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1. 기업 소개(1) 아시아나 항공의 CI(Corporate Identity)의 의미(2) 노선(3) 수상내역2. 아시아나 3C분석CompanyCompetitorCustomer3. 아시아나 STP 전략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4. 아시아나 SWOT분석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5. 마케팅믹스전략Product PricePlacePromotionPeopleProcessPhysical Evidence6. 아시아나 마케팅전략(1) 무형성 극복전략(2) 비분리성 극복전략(3) 이질성 극복전략(4) 소멸성 극복전략7. 아시아나항공의 위기1. 기

  • 대한항공 기업분석과 대한항공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및 대한항공의 향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대한항공 마케팅전략 연구 보고서INDEX1. 보고서 개요2. 대한항공 기업 마케팅전략 연구(1) 대한항공의 마케팅전략 요약(2) 대한항공 상황분석1) 기업내부환경분석2) 기업외부환경분석 (5 FORCE 모델분석)(3) 경쟁사 분석 (아시아나항공)① 기업철학② 경영이념③ 경영철학④ SWOT 분석⑤ 마케팅 4P전략(4) 대한항공 SWOT 분석1) SWOT 분석 2) SWOT 전략1) SO 전략2) WO 전략3) ST 전략4) WT 전략(5) 대한항공의 마케팅전략1) STP 전략-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

  •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STP,4P,SWOT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망
  •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과 미래전망INDEX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2. 항공산업 환경분석3.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아시아나항공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 (4) Promotion6. 향후전략제언과 미래전망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금호아시아나그룹이 창립한 민간항공사인 아시아나항공은 1988년 2월 17일 창립되었고 현재는 HDC에 매각되었다. 연

  • 아시아나항공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과 아시아나항공 SWOT,STP,4P전략분석및 아시아나항공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의견
  • “아시아나항공의 전략”-목차-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1) 기업개요 (2) 경영방침(3) 지속가능 경영2. 항공산업 시장환경분석3. 아시아나항공 경영전략(1) 안전부문 경영전략(2) 고객만족 경영전략(3) 환경부문 경영전략(4) 사회공헌 경영전략4.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5. 아시아나항공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1) 2위기업의 마케팅(2) 마케팅믹스 4P전략7. 새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