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아모레퍼시픽 라네즈][태평양][소망화장품 에소르][더페이스샵][미래파][미샤][라네즈][에소르]아모레퍼시픽(태평양) 라네즈, 소망화장품 에소르, 더페이스샵, 미래파, 미샤 분석(화장품, 아모레퍼시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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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아모레퍼시픽(태평양) 라네즈
1. 태평양화장품, 중국공략 10년 결실
2. 마케팅전략
3. 한류열풍
4. 이미지마케팅
5. 현재와 향후

Ⅱ. 소망화장품 에소르

Ⅲ. 더페이스샵
1. 회사명
2. 브랜드명
3. 설립일
4. CEO
5. 주요사업
6. 사업 구조

Ⅳ. 미래파

Ⅴ. 미샤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아모레퍼시픽(태평양) 라네즈

1. 태평양화장품, 중국공략 10년 결실

태평양은 베이징(北京).선양(瀋陽) 및 말레이시아 등에서 치약. 샴푸 등 생활용품과 일부 화장품 브랜드를 산발적으로 판매하다 모두 실패한 뒤부터 화장품만 집중 판매키로 하면서 화장품산업에서의 중국진출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였다.
그리고 중국시장의 개방이 가속화되기 이전에 이미 선양 현지법인을 설립해 장춘, 하얼빈 등 동북 3성을 중심으로 백화점과 전문점에 ‘마몽드’ ‘아모레’ 브랜드를 공급, 이 지역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4~5위를 줄곧 유지해 왔고, 상하이 등 중국 남부 지역에 대한 시장 조사를 시작했다.
이를 기반으로현지 공장을 설립해 ‘라네즈’ 브랜드를 현지에서 생산, 상해의 1급 백화점인 팍슨을 비롯해 20개 주요 도시, 40여 개 백화점에 진출해 성업 중이다.




≪ … 중 략 … ≫




Ⅱ. 소망화장품 에소르

'따르르릉' 하는 괘종시계의 울림과 같은 소리로 광고가 시작된다. 광고가 연속되는 매체상황에서 이 광고에 주목하라는 신호이다. 남자의 얼굴, 그 뒤에 후광처럼 동그랗게 생긴 테두리, 셔터소리, 번쩍하는 조명, 카메라 렌즈의 클로우즈업 된 화면은 남자가 사진 촬영 중인 모델임을 짐작케 한다.
참고문헌
강석창 - 소망화장품 연구소, 한국패션뷰티학회, 2006
송기룡 외 4명 - 고객의 동적 선호 탐색을 위한 순차패턴 분석 :(주)더페이스샵 사례, 한국경영정보학회, 2008
이경전 외 1명 - 블루오션의 창출인가? : 미샤, 한국경영정보학회, 2006
조휴경 - 한국기업의 성공적 해외진출 전략 : 아모레 퍼시픽 사례, 서울대학교, 2010
한국포장협회 - 화장품 시장의 혁명 미샤, 2004
Jenny Yoora Park - 화장품 산업의 글로벌 전략 : 아모레퍼시픽 사례 연구, 서울대학교,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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