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더페이스샵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4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Market Analysis
2 Customer Needs
3 Brand Introduction
4 STP
5 4P
6 SWOT
7 Finance Analysis
8 Vision
9 Conclusion
- 본문내용
-
- 2009년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는 7000억원을 넘어섬
- 전체 화장품 시장 규모는 8%에도 못 미치지만, 남성화장품 시장의 연평균 성장률은 15%에 이름
Ex) 헤라 옴므 매출 08년 대비 320억 상승
- 온라인 남성 그루밍 커뮤니티의 활성화
그루밍 커뮤니티 ‘뷰티 옴므’ 에 따르면 미용에 관심 많은 2~30대 남성들은 한 달에 5~10만원 가량 고정적으로 피부관리에 지출
- 경쟁자 분석 (경쟁 업체)
1. HOMME&Rx
국내 최초 직수입 남성브랜드 오프라인 멀티샵
2. 아모레퍼시픽의 ‘맨스튜디오’
국내 최초 남성 전문 토탈 그루밍샵
3. M℃(국내 최초 남성화장품 전문 회사), 라네즈 옴므, 헤라 옴므, 비오템 옴므(전 세계 남성 스킨케어 1위 브랜드), 미샤 옴므
- Name : THE FACESHOP for men
- Slogan : 남성들을 위한 Hot Place와 Hot Service!
- Mission : 남성들을 위한 공간 제공 및 남성의 표현 욕구 충족과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구매유도
- Vision : 국내 50개 매장 확보 및 일본 시장 진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