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더페이스샵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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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Market Analysis
2 Customer Needs
3 Brand Introduction
4 STP
5 4P
6 SWOT
7 Finance Analysis
8 Vision
9 Conclusion
본문내용
- 2009년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는 7000억원을 넘어섬
- 전체 화장품 시장 규모는 8%에도 못 미치지만, 남성화장품 시장의 연평균 성장률은 15%에 이름
Ex) 헤라 옴므 매출 08년 대비 320억 상승
- 온라인 남성 그루밍 커뮤니티의 활성화
그루밍 커뮤니티 ‘뷰티 옴므’ 에 따르면 미용에 관심 많은 2~30대 남성들은 한 달에 5~10만원 가량 고정적으로 피부관리에 지출

- 경쟁자 분석 (경쟁 업체)
1. HOMME&Rx
국내 최초 직수입 남성브랜드 오프라인 멀티샵
2. 아모레퍼시픽의 ‘맨스튜디오’
국내 최초 남성 전문 토탈 그루밍샵
3. M℃(국내 최초 남성화장품 전문 회사), 라네즈 옴므, 헤라 옴므, 비오템 옴므(전 세계 남성 스킨케어 1위 브랜드), 미샤 옴므

- Name : THE FACESHOP for men
- Slogan : 남성들을 위한 Hot Place와 Hot Service!
- Mission : 남성들을 위한 공간 제공 및 남성의 표현 욕구 충족과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구매유도
- Vision : 국내 50개 매장 확보 및 일본 시장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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