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판]락앤락마케팅전략,락앤락기업분석,락앤랑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About Lock & Lock>
Aiming at a Global NO.1 Brand, Lock&Lock
Since its establishment in 1978, Lock&Lock Co., Ltd. has been grown as a global company that exports its products - Lock&Lock containers with a four-sided interlocking system of new concept - to more than 100 countries worldwide. Lock&Lock Co., Ltd. will expand the number of export destinations from the current 105 to more than 130 by 2013, thereby securing firm footing as the leader in the airtight container field as well as the most valuable brand specializing in outstanding airtight containers.To achieve its goal of becoming the “2013 Global No.1,” the company exerts its best efforts to expand its main products from plastic airtight containers to comprehensive kitchenware using diverse raw materials including glass, porcelain, and stainless steel. To be a global company producing various and functional kitchenware, Lock&Lock maintains its competitive edge in the field by manufacturing containers using environment-friendly materials considering the health of customers and environment

<Lock&Lock, the Worldwide Brand>
Lock&Lock is currently investing more than 2% of its total annual sales in R&D for customers' satisfaction and to enhance and reinvent the quality of new products launched more than 100 items. Moreover, the company constructed large-scale plants to meet the increasing demand of the global market including plants in Asan in Korea, Weihai, Mansan and Suzhou in China, and Vietnam. In addition to the plants, 15 branches and 90 directly managed stores worldwide have been established; thus securing the foundation for a global Lock&Lock brand.
Lock&Lock will continue to exert every effort to develop new materials and to reinvent the quality of products as global products you can find in every corner of the world. Aside from these efforts, the convenience and appearance of the product will also be enhanced to make the company a most beloved one by customers. Finally, we shall faithfully practice our company philosophy of placing value on humans and environment to become the company that moves customer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락앤락,기업분석,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들이 있긴 했다. 그러나 사정을 잘 모른다는 이유로 도매상을 통해 조금씩 물건을 풀고 반응을 보면서 영역을 넓히는 식의, 소극적인 진출 방식을 주로 활용했다. 락앤락은 처음부터 과감하게 투자했다. 바로 3개 영업법인과 3개 생산법인, 14개 지사를 설립했다. 직영점 개설에도 총력을 기울였다. 현재 락앤락은 중국 전역에 총 52개 직영점을 운영한다. 국제마케팅 활동국제마케팅 활동국제마케팅 활동국제마케팅 활동국제마케팅 활동국제 마

  • 락앤락 기업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 분석
  • 락앤락기업분석마케팅분석목차락앤락 기업 소개Lock & lock회사 연혁제품 라인락앤락 경영 마케팅전략성장 전략: new market through new product공격적 글로벌 마케팅글로벌 브랜드화소비자 접근적 마케팅가격 전략경영 실적주가변동지표기업 소개Lock & Lock락앤락은 신개념 밀폐용기 「락앤락(Lock & Lock)」을 생산하는 밀폐용기 전문 기업이다. 락앤락은 국내 밀폐용기 브랜드 1위 제품을 만들어 냈다. 현재 「락앤락」은 세계 각국에 수출하고 있으

  • 락앤락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분석과 락앤락 마케팅조사분석및 락앤락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LOCK & LOCK마케팅 성공사례분석CONTENTSⅠ. 락앤락 기업 선정배경Ⅰ- 1. 락앤락 기업소개Ⅰ- 2. 락앤락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사례Ⅰ- 3. 락앤략 선정 동기Ⅱ. 락앤락 기업 경영 마케팅전략분석Ⅱ - 1. 락앤락 4P, SWOT 분석, STP 전략분석1. 락앤락 마케팅믹스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2. 락앤락 SWOT 분석3. 락앤락 STP 전략분석-Segmentation & Targeting-PositioningⅡ - 2. 락앤락 경쟁사 분석1. 타파웨어2. 러버메이드3. 삼광유리Ⅲ. 락앤락 마케팅 조사 설계

  • 락앤락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락앤락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락앤락 글로벌진출 성공사례분석
  • LOCK&LOCK기업성공 사례연구 보고서CONTENTS1. 락앤락 기업소개(1) 락앤락 개요(2) 락앤락 경영이념2. 락앤락의 경영 성공요인(1) 마케팅 전략의 성공(2) 브랜드전략의 성공 3. 락앤락의 핵심경영전략4. 락앤락의 경쟁상황분석5. 락앤락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6. 락앤락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7. 락앤락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

  • [마케팅원론] Lock & Lock(락앤락)의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목 차0. 요약본 1. 서론 락앤락의 선정동기 기업 소개 1) 기업소개 2) 경영이념 3) 기업 비젼 및 목표 4) 국내 & 해외 공장규모 5) 시장점유율 6) 해외진출시장 2. 본론 STP 분석 1) 세분화(Segmentation)와 타겟(Targeting) 2) 인식(Positioning) 경쟁사 분석 1) 타파웨어 2) 코멕스 3) 기타 브랜드 Lock & Lock 의 핵심역량 공격적인 마케팅전략1) 자체 브랜드 전략 2)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 3) 해외시장 선제공격 4) 해외시장 진출 5) 홈쇼핑 공격 마케팅 6) 글로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