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west Airlines,사우스웨스트항공,사우스웨스트항공마케팅전략,사우스웨스트항공기업분석,항공사분석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of Southwest Airlines
2. Services of SWA
3. Issue
4. Conclusion
5. Sources
본문내용
1. Introduction of Southwest Airlines
1.1 Southwest is

Southwest is the low cost carrier(L.C.C) that provides scheduled air transportation in the United States.
As of December 31, 2008, the Company operated 537 Boeing 737 aircraft and provided service to 64 cities in 32 states throughout the United States
Focuses principally on point-to-point service, rather than hub-and-spoke service. Southwest served 438 non-stop city pairs. Approximately 78% of the Company's customers fly non-stop
Predominantly serves short-haul routes with high frequencies. It complements this service with more medium to long-haul routes, including transcontinental service
Average aircraft trip stage was 636 miles with an average duration of approximately 1.8 hours
참고문헌
http://www.southwest.com
http://www.oracle.com
http://Abcnews.go.com
http://www.wired.com
Nuts!: Southwest Airlines\` Crazy Recipe for Business and Personal Success」재키 프라이버그, 케빈 프라이버그 공저, 이종인. 2003
(The)Southwest airlines way : using the power of relationships to achieve high performance」조디 호퍼 기텔 저, 황숙경 역, 물푸레(창현출판사) 200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문사회계열] 항공사 경영전략 분석
  • 항공사라고도 한다.80년대 후반 SWA는 기존 텍사스 중심의 지역항공에서 벗어나 캘리포니아주로 사세 확장을 한다. 캘리포니아 시장에는 당시USAir와 American가 각각 지역 항공사인Air California 와 Pacific Southwest Airlines를 인수/운영하고 때였다. 그러나 American은 이익이 나지 않는 항로는 취항을 중단시켰고, USAir는 인수 후 마케팅 및 서비스 상의 실수를 범하는 바람에 지역에서 인기가 떨어진 상태였다. 이에, SWA는 캘리포니아에서 어렵지 않게 사업을 추진할

  • [마케팅]포지셔닝전략에 따른 마케팅사례조사
  • 마케팅 전략 부재, 제품의 차별적 이미지 실현의 실패, 적정물량 적기공급 미진, 한국인 체형에 맞지않는 디자인 등)을 잠뱅이의 강점화 시켜 고품질의 제품이나 원가를 저렴하게 하고 외제일색의 성향인 국내 시장에 순수 브랜드인 자회사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차별화 전략을 취한다. 따라서 잠뱅이는 특정 표적시장을 신세대시장으로 정하여 유통을 단순화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원가우위와 품질이나 디자인, 가격면에서의 차별화 우위를 동시에

  • [마케팅] 해외 LCC(Low Cost Carrier)의 국내 진출과 제주항공의 대응 전략
  • 전략으로 하며, 예약, 발권, 탑승, 수하물, 기내 서비스 등 모든 업무에서 줄일 수 있는 비용을 모두 최소화하는 ‘Cost escapability 전략’을 통해 전체 항공료를 낮춤으로써, 대형 항공사들의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항공사 혹은 항공운송 사업을 통칭한다.이러한 LCC는 항공자유화협정을 일찍부터 시작한 유럽과 북미 지역의 항공사가 그 시초가 되었다. 1967년 미국의 사우스웨스트 에어라인(Southwest Airlines)이 LCC의 시초로 등장한 이후, 점차 LCC에 대한

  •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
  • 마케팅믹스 4P전략➀ Product➁ Price➂ Place➃ Promotion(3) 에어아시아 글로벌 전략➀ 글로벌 전략(4) 현지화 전략(한국, 일본, 인도네시아)➀ 한국에서의 현지화 전략➁ 일본에서의 현지화 전략➂ 인도네시아에서의 현지화전략(5) 위기관리전략3. 경쟁사와의 경영전략 비교(지역별 주요 저가항공사 특징 및 비교분석)(1) 저가항공사 시장의 성장(2) 주요 저가항공사 특징➀ 에어아시아(Air Asia)➁ 사우스웨스트항공(southwest)➂ 라이언에어(Ryanair)➃ 제

  • 해외저가항공사사례,제주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으로 하며, 예약, 발권, 탑승, 수하물, 기내 서비스 등 모든 업무에서 줄일 수 있는 비용을 모두 최소화하는 ‘Cost escapability 전략’을 통해 전체 항공료를 낮춤으로써, 대형 항공사들의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항공사 혹은 항공운송 사업을 통칭한다.이러한 LCC는 항공자유화협정을 일찍부터 시작한 유럽과 북미 지역의 항공사가 그 시초가 되었다. 1967년 미국의 사우스웨스트 에어라인(Southwest Airlines)이 LCC의 시초로 등장한 이후, 점차 LCC에 대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