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리네이밍,전자사전,전자사전분석,전자사전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one
프로젝트 정의
이슈와 방안

Part two
시장 분석
자사분석
타사 분석
브랜드 스펙트럼

Part three
개발 방향
후보안 소개
후보안 조사 결과
추천안 선정
본문내용
프로젝트 설명

멀티미디어 콘덴츠는 날이 갈수록 질과 양면에서 날로 풍성해지고 있다.
과거 멀티미디어의 대명사는 카셋트 테이프
MP3, PMP, Navigation, 전자사전, 핸드폰, 넷북 등 새로운 기기의 등장
이 상황에서 컨버젼스(convergence)를 통해 뚜렷한 경계가 무너지고 있는 실정이다.
경계가 무너진다?!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캐치하라!



손에 들어오는 크기와 적당한 무게, 동영상 재생, Mp3 플레이어,
키보드 자판과 동일한 입력방식, 학습기능, 터치 입력 기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중국시장에서 LG전자 `휘센`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1. 중국시장 진출 배경2. 초기 실패 요인3. 외부 환경 분석 (경쟁사분석)4. 내부 환경 분석5. SWOT 분석6. STP 분석7. 4P 분석V. 결론1. 문제점2. 해결방안3. 결론- I. 서론 -1. 들어가는 말LG의 에어컨 시장으로의 진입은 1968년 국내 최초의 창문형 에어컨 생산 에서 비롯되었고, 2000년 이후 에어컨 생산 대표 독자적 브랜드인 “WHISEN으로 통합하여 관리되어지고 있다. ‘Whirlwind (강풍) + Sender (방출기)’ 의 합성어인 휘센은 세계 최초 3D 입체

  • 벽걸이 드럼세탁기 `mini`의 판매 증진 전략
  • 전자전(KES)에서 혁신상을 받기도 했다.Ⅱ. 본론1. 3c분석현재 동부대우전자의 전사적 상황과 mini의 시장위치, 고객들의 시장반응과 기회 그리고 경쟁사와의 역량 비교를 통해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을 제시한다.1) 고객 분석(1) 소규모 가구의 증가① 가구구조 변화 -한국보건사회연구원- 통계청출시 당시 mini는 2인 이하 소규모 가구를 주된 Target층으로 잡고 마케팅을 실시하였다. 대가족위

  • [국제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 `신세계 이마트` 중국 진출 마케팅전략
  • 사전준비 전략이마트는 중국 진출을 결정하기 전에 중국 진출을 위한 사전 조사를 철저히 수행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진출 지역의 특성은 물론 현지 소비자의 구매패턴 미래의 구매체제 변화의 특성을 고려하여 타지역 진출시보다 사전 관찰과 세밀한 계획수립을 충실하게 하였다고 한다. 중국을 하나의 거대한 시장으로 보는 시각을 멀리하고, 진출 대상지역에 대한 구체적인 특성을 집중관찰하고 분석하였다. 본격적인 사업 시작에 앞서 현지

  • 동부대우전자 벽걸이 드럼 세탁기 mini의 매출 향상을 위한 마케팅 전략
  • 전자전(KES)에서 혁신상을 받기도 했다.Ⅱ. 본론1. 3c분석현재 동부대우전자의 전사적 상황과 mini의 시장위치, 고객들의 시장반응과 기회 그리고 경쟁사와의 역량 비교를 통해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을 제시한다.1) 고객 분석(1) 소규모 가구의 증가① 가구구조 변화 -한국보건사회연구원- 통계청출시 당시 mini는 2인 이하 소규모 가구를 주된 Target층으로 잡고 마케팅을 실시하였다. 대가족위

  • [마케팅] 컬러 마케팅을 통한 효과와 사례연구
  • 마케팅 역사 133. 컬러가 가진 메시지에 대한 이해 14가. Yellow 14나. Orange 15다. Red 16라. Blue 16마. Black 174. 컬러 마케팅의 전략적 관점과 필요성 18가. 컬러 마케팅 전략적 관점 18나. 컬러 마케팅의 필요성 195. 컬러 마케팅의 전략과 효과 20가. 컬러 마케팅 전략 20나. 컬러 마케팅 효과 23Ⅲ. 컬러 마케팅 성공사례 251. 국내 브랜드 사례 25가. SK-엔크린, 현대오일뱅크, S-Oil, GS칼텍스 25나. NAVER, PARAN 25다. 삼성카드 BC카드 26라. 포카리 스웨트 26마. 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