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더페이스샾,더바디샾,핸드메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1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Background

02. Analysis
Corporate Analysis
Market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3. Brand Concept
Keyword
Tone & Manner
Concept

04. Naming Strategy
Competitor Naming Analysis
Naming Positioning Map
Naming Spectrum
Naming Direction
Naming Keyword
Naming Candidate

05. Design Analysis
Competitor Design Analysis
Design spectrum
Design Positioning

06. Design Strategy
Design Direction
Design candidate

본문내용
국내에서도 유기농 화장품이 대세

먹는 것 못지않게 피부에 바르는 제품을 선택하는 기준도
까다로워지면서 자연주의, 친환경, 유기농 등 다양한 이름표를 달고 출시되는 화장품이 늘고 있는 요즘…


이제는 천연과 유기농 제품의 시대

국내 화장품 시장은 점점 더 가열될 것으로 전망


“비누 180g 주세요”

영국을 대표하는 천연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
LUSH

2003년 명동에 첫 매장 오픈
현재 약 31호점의 매장 보유

Lush Times라는 사보를 기업의 이미지 구축과 고객의 제품구입에 도움을 주기 위해 3개월 간격으로 발간
2004년부터 Online Shop을 운영, 2003년 1월부터는
Membership Card제도를 시행

천연비누를 g으로 판매하는 신선한 컨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더페이스샵 마케팅사례] 더페이스샵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더페이스샵 향후방향제언
  • 더페이스샵마케팅SWOT,STP,4P향후방향제언-목차-1. 더페이스샵 브랜드소개(1) 개요(2) 기업철학2. 더페이스샵 기업환경분석3. 더페이스샵 SWOT분석4. 더페이스샵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5. 더페이스샵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더페이스샵 CRM 마케팅전략 분석7. 더페이스샵 향후방향제언1. 더페이스샵 브랜드소개(1) 개요① 회사명 : (주)더페이스샵닷컴② 브랜드명 : 더페이스샵 (THEFACESHOP)③ 설립일 : 2003

  • [국제마케팅] 저가화장품의 글로벌마켓 전략
  • 저가화장품의 글로벌마켓 전략목차Ⅰ. 연구 목적 Ⅱ. 본론 1. 저가화장품 브랜드 시장 (1)저가화장품 시장의 탄생(2)저가화장품 시장의 성장 (3)국내시장 점유율2. 국내 저가화장품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1)미샤 (2)더페이스샵 (3)스킨푸드(4)이니스프리(5)에뛰드 3. 국내 브랜드의 해외 시장 진출 배경 4. 해외시장별 특성에 따른 전략(1)현재 해외 진출 현황의 문제점 (2)남미대륙 (3)북미대륙 (4)EU (5)중동아시아 5. 저가화장품 브랜드의 해외 진

  • 설화수 영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제언과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해외진출현황과 설화수 브랜드분석
  • 설화수영국진출 마케팅전략< 목차 >1. 설화수 브랜드소개1-1. 설화수 역사 1-2. 경영철학1-3. 기업연혁2. 설화수 제품소개3. 제품& 진출나라 선정이유4. 환경 분석4-1 설화수 시장분석 4-2 영국의 화장품시장분석4-3 설화수 경쟁사 분석(1) LG생활건강의 “더 히스토리 오브 후“(2) LG생활건강의 “빌리프”5. 설화수 해외진출 현황(1) 2004년 홍콩 진출(2) 2010년 미국 진출(3) 2011년 중국 진출(4) 2012년 싱가포르 진출 (5) 2012년 대만 진출(6) 2012년 태국 진

  • 바디샵 THE BODY SHOP 기업분석및 바디샵 경영전략 사례와 CSR 활동 사레분석 레포트
  • 경영활동 사례연구1. The Body Shop 바디샵 브랜드소개1) 브랜드 로고2) 바디샵 브랜드 정의 및 기원3) 바디샵 브랜드 탄생 및 설립자4) The Body Shop 브랜드 선정배경2. The Body Shop 바디샵의 기업 환경1) The Body Shop의 시장환경분석2) 경쟁업체의 CSR 활동3) The Body Shop 분석- Five Forces Model of The Body Shop- The Body Shop의 가치사슬3. The Body Shop 바디샵의 경영전략 활동 (CSR 사례위주)1) 동물실험 반대 캠페인 실시2) 공정무역 지원 프로그램 개발3) 자아존중

  • LUSH 러쉬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LUSH 러쉬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마케팅전략 연구1. LUSH 러시 기업 소개(1) CEO소개(2) 기업철학2. LUSH 러쉬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LUSH 러쉬 제품의 특징과 판매전략(1) 러쉬제품의 특징(2) 판매전략4. Lush 러쉬 대표상품라인5. LUSH 러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6. LUSH 러쉬 STP 분석7. LUSH 러쉬 마케팅 7P(4P+3P) 전략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hysical evidence(6) People(7) Process8. LUSH 러쉬 캠페인활동과 전략9.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1. LUSH 러시 기업 소개(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