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더페이스샾,더바디샾,핸드메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11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LUSH 러쉬 경영분석 및 프로모션 전략
- [스킨푸드 영국진출 마케팅전략 기획안] 스킨푸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영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기획과 스킨푸드 미래전망
- LUSH 러쉬 SWOT분석 STP분석 러쉬만의차별성 러쉬만의경쟁력과성과정리 경쟁사와의 비교를 통한 러쉬의 CSR 마케팅 사례
- 미샤,이니스프리,해외시장,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킨푸드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 :(스킨푸드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스킨푸드 문제점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미래전망)
- 목차
-
01. Background
02. Analysis
Corporate Analysis
Market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3. Brand Concept
Keyword
Tone & Manner
Concept
04. Naming Strategy
Competitor Naming Analysis
Naming Positioning Map
Naming Spectrum
Naming Direction
Naming Keyword
Naming Candidate
05. Design Analysis
Competitor Design Analysis
Design spectrum
Design Positioning
06. Design Strategy
Design Direction
Design candidate
- 본문내용
-
국내에서도 유기농 화장품이 대세
먹는 것 못지않게 피부에 바르는 제품을 선택하는 기준도
까다로워지면서 자연주의, 친환경, 유기농 등 다양한 이름표를 달고 출시되는 화장품이 늘고 있는 요즘…
이제는 천연과 유기농 제품의 시대
국내 화장품 시장은 점점 더 가열될 것으로 전망
“비누 180g 주세요”
영국을 대표하는 천연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
LUSH
2003년 명동에 첫 매장 오픈
현재 약 31호점의 매장 보유
Lush Times라는 사보를 기업의 이미지 구축과 고객의 제품구입에 도움을 주기 위해 3개월 간격으로 발간
2004년부터 Online Shop을 운영, 2003년 1월부터는
Membership Card제도를 시행
천연비누를 g으로 판매하는 신선한 컨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