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NPOLE GLOBAL을위한 마케팅전략기획,빈폴마케팅,빈폴,빈폴마케팅전략,빈폴기업분석,빈폴스왓분석,빈폴SWOT,빈폴내부환경,빈폴외부환경,빈폴거시환경,제일모직,제일모직빈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BEANPOLE
내부/과업/거시/외부환경 분석
마케팅 전략 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 도출
- 본문내용
-
빈폴(Bean Pole): ‘콩줄기’
▶ 콩이 많이 나는 미국 보스톤의
고풍스럽고 전통적인 이미지에서 유래
- 1989년 3월 출범
- 제일모직 패션부문이 자체 개발한 National 브랜드
- 고급 Traditional 캐주얼 시장에서 유일한 고유브랜드 and 확고한 시장점유율 1위 기록
- 매년 백화점 바이어가 뽑은 BEST 브랜드(캐주얼 부문)선정
- 현재 빈폴 스포츠, 레이디스, 옴므 등의 8개 브랜드로 확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Cola war
- 세무회계-부가가치세의 카드사 대리납부 제도의 실효성에 대해 논하시오
- [마케팅](주)CLIO 클리오 화장품 마케팅전략
- [경영학] 스타벅스와 커피빈 분석
- 이케아 IKEA 마케팅 4P전략분석과 SWOT,STP분석 및 이케아 성공요인과 이케아 전략적 보완점 제시
- [유통, 프렌차이즈, 경영, 마케팅, 소비자행동,판매촉진] 저관여 제품 유통업체 성공전략 성공사례
- [마케팅] 상권분석보고서: 삼청동 상권을 중심으로
- 합리정서행동치료의 주요개념과 상담과정, 상담기술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 [경영] 맥도날드 기업사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