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swot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4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BEAN POLE SUCCESS
BEAN POLE SUCCESS
BEAN POLE SUCCESS
BEAN POLE 선정 이유
1
브랜드 소개
2
시장 환경 조사
3
SWOT 분석
4
STP 분석
매스티지
5
6
4Ps
7
결론
8
Content
BEAN POLE SUCCESS
캐쥬얼 시장 규모의 증가
1
각 종 상품대상 수상
4
선정이유
빈폴소개
환경조사
SWOT분석
STP분석
결 론
4Ps
매스티지
3
한국인의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옷
런칭 후 15년간 패션업계 선두 유지
2
평균매출30%
각종상품
대상수상
제일모직산하
고급캐주얼
NO - SALE
선정이유
빈폴소개
환경조사
SWOT분석
STP분석
결 론
4Ps
매스티지
BEAN POLE SUCCESS
*
제일모직산하 의류 브랜드(1989년 출범)
노 세일 정책을 선언합으로써 고가격, 고품격 유지
런칭 이후 년 평균 매출 30% 이상의 신장율을 보이며 고속 성장
1998년에는 서울패션인상, 올해의 브랜드
1999년에는 한국능률협회에서 수상하는 히트상품대상
2000년, 2001년에는 한국능률협회 에서 캐주얼부분 2년 연속 1위
선정이유
빈폴소개
환경조사
SWOT분석
STP분석
결 론
4Ps
매스티지
BEAN POLE SUCCESS
선정이유
빈폴소개
환경조사
SWOT분석
STP분석
결 론
4Ps
매스티지
BEAN POLE SUCCESS
브랜드 의미
연 혁
BEAN POLE SUCCESS
선정이유
빈폴소개
환경조사
SWOT분석
STP분석
결 론
4Ps
매스티지
브랜드 컨셉
BEAN POLE = 콩줄기라는 뜻으로 콩이 많이 나는 미국 보스톤의
고풍스럽고 전통적인 이미지에서 유래
1989년 빈폴 출범
2001년 빈폴레이디스
빈폴골프
빈폴옴므 런칭
기품있고 전통있는 좋은 가문의 사람들
환경을 중시하는 자연주의 표방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하고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 추구
3대 라이프 스타일 : 행복 ㆍ 자연 ㆍ희망
2002년 빈폴진 런칭
2003년 빈폴키즈 런칭
선정이유
빈폴소개
환경조사
SWOT분석
STP분석
결 론
4Ps
매스티지
BEAN POLE SUCCESS
선정이유
빈폴소개
환경조사
SWOT분석
STP분석
결 론
4Ps
매스티지
BEAN POLE SUCCESS
일상에서 벗어나 어딘가를 여행하거나 스포츠를 즐기는 패션 리더들을 대상
97년 가을 빈폴이 라이프 스타일과 시장 세분화에 발 맞추어 세계적인 시장의 흐름이 sportive casual로 이루어진다는 것을 파악하여 처음 출범한 브랜드
선정이유
빈폴소개
환경조사
SWOT분석
STP분석
결 론
4Ps
매스티지
BEAN POLE SUCCESS
선정이유
빈폴소개
환경조사
SWOT분석
STP분석
결 론
4Ps
매스티지
BEAN POLE SUCCESS
젊은 층을 겨냥한 차별화한 디자인과 이미지의 골프웨어를 제공을 위해 출시
고급스러움과 자연스런 스타일을 부각, 일상복으로 입을 수 있도록 구성
골프웨어의 캐주얼화 및 대중화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수용
자연스러움과 편안함 그리고 세련된 요소를 제품기획에 최대한 반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빈폴의 1위 유지전략,빈폴마케팅전략,빈폴분석
  • 빈폴의 1위 유지 전략- 목 차 -1.개요12.기업분석22.1제일모직22.2빈폴23.제품분석

  • 삼성 갤럭시기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갤럭시기어 실패요인분석및 갤럭시기어 향후전략방안 제안
  • 보고서는 스마트 워치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 했지만 실패작이라 평가되는 ‘삼성’의 ‘갤럭시 기어’를 대상으로 정하고,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여 ‘갤럭시 기어’가 성공하지 못한 요인을 조사했다.SWOT을 분석해보면, ‘갤럭시 기어’는 삼성의 브랜드인지도와 경쟁사 대비 뛰어난 하드웨어 제조능력 등 삼성 자체의 선도적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또한 제품의 높은 해상도, 음성인식 기능인 S보이스, 사진과 동영상 기능 등 경쟁사에 비해

  • 빈폴 beanpole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빈폴 마케팅설문조사및 빈폴의 새로운전략제안 레포트(폴로와 비교분석)
  • bean pole 마케팅전략 보고서Ⅰ. 서론1. 조사개요 1) 조사대상 및 주제 삼성 에버랜드 패션 ‘빈폴(Bean Pole)’ 브랜드 빈폴의 여러 가지 사례를 중심으로 STP 전략, SWOT 분석, 마케팅 4P분석을 통해 빈폴의 성공요인에 대해 알아보고, 앞으로의 전략을 제시하려고 한다.그림 1-1 빈폴로고2) 빈폴 조사배경 및 목적한국인에게 제일모직이란 단연 최고의 의류회사라 말할 수 있다. 1954년 9월 15일 삼성그룹의 모태기업으로 설립된 제일모직은 직물사업으로 출

  • [빈폴 매스티지전략] 매스지티 전략에 대한 연구- 빈폴
  • SWOT 분석Ⅳ. 포지셔닝제품의 속성빈폴 스타일이라 함은 폴로를 밴치 마케팅하여 폴로 제품을 한국의 표적시장에 맞는 제품으로 승화하고 빈폴이라는 기품있고 전통을 존중하는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하고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이 빈폴의 포지셔닝이다.이미지 포지셔닝빈폴이라는 상표가 고급스럽고 편안한 이미지로 최고의 품질을 추구한다는 수준에 위치화하기 위한 정책을 가지고 고가격, 고품질 정책을 추구하고 있으

  • (빈폴 글로벌 진출전략 레포트) 빈폴 브랜드분석및 홍콩시장진출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빈폴 SWOT분석및 전략수정방안 제안 레포트
  • 빈폴의 전략제품으로 성장하고 있다. 한류스타 김수현을 CF광고모델로 기용하여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빈폴 아웃도어가 빈폴의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고 있으며 해외 매출을 신장하고 있으나, 앞서 기업선정동기에서 언급한 여러 가지 문제점을 가진 상태에서 전략수정이 필요한 상태이다. 3. 빈폴 SWOT 분석 홍콩의 거시적 환경을 토대로 기회요인과 위협요인, 미시적 환경을 토대로 경쟁사에 대비 자사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해 보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