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vs스킨푸드,미샤마케팅전략,미샤분석,스킨푸드마케팅전략,스킨푸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황분석
- 현재 화장품 시장

MISSHA
- STP 전략
- 4P 전략

SKIN FOOD
- STP 전략
- 4P 전략

시사점
Q&A
본문내용
현재 화장품 시장은?

중저가 화장품이 뜨고 있다!
중저가 화장품 매출의 꾸준한 증가 추세


중저가 화장품의 인기 이유

똑똑한 소비자의 등장
‘화장품 거품 가격’에 대한 사회적 논란
참고문헌
1. 미샤 공식 홈페이지
http://shop.beautynet.co.kr/missha/
2. 뷰티넷
http://www.beautynet.co.kr/
3. 코참비즈
http://www.korchambiz.net/main.jsp
4. 네이버 지식사전 - ‘프로슈머’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1450
5. 한국언론진흥재단 미디어가온
http://www.mediagaon.or.kr/
6. 김일태 애널리스트.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화려한 부활”. 머니투데이. 2011년 5월 3일.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09040615590640473&outlink=1
7. 김현상 기자. “중저가 영 패션·화장품 업계 고객 연령대를 높여라”. 서울경제. 2009년 1월 20일.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0901/e2009012017453247670.htm
8. 고품질 저가 외치던 미샤 …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249594
9. 스킨푸드 공식 홈페이지
http://www.theskinfood.com
10. 매일경제 – 스킨푸드 8년째 처음가격 그대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222537
11. 컨슈머 타임즈
http://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66698
12.포춘 코리아
http://fortunekorea.biz/
13.통계청
http://www.kostat.go.kr/
14.국회도서관
http://www.nanet.go.kr/
15.마케팅 인사이트
http://www.mktinsight.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및 미샤 경영전략 분석
  • 미샤마케팅< 목차 >1. 미샤 기업선정배경2. 미샤 기업소개3. 미샤 경영성공사례 (1) 2000년 초기 당시 환경 분석(2) 초기 미샤가 선택한 마케팅 전략① 온라인 마케팅② 3300원의 신화③ 기업+고객(소비자)=프로슈머(3) 초기 미샤의 핵심 성공요인4. 현재 미샤 상황분석(1) 많은 저가 브랜드의 시장진입으로 차별성 결여(2) 자연친화적 제품 이미지 부족(3) 혁신적 모델 기용(4) 향수 사업 론칭5. 현재 미샤 마케팅 상황분석(1) 화장품 가격 거품 논란(2)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및 미샤 경영전략 분석
  • 미샤마케팅< 목차 >1. 미샤 기업선정배경2. 미샤 기업소개3. 미샤 경영성공사례 (1) 2000년 초기 당시 환경 분석(2) 초기 미샤가 선택한 마케팅 전략① 온라인 마케팅② 3300원의 신화③ 기업+고객(소비자)=프로슈머(3) 초기 미샤의 핵심 성공요인4. 현재 미샤 상황분석(1) 많은 저가 브랜드의 시장진입으로 차별성 결여(2) 자연친화적 제품 이미지 부족(3) 혁신적 모델 기용(4) 향수 사업 론칭5. 현재 미샤 마케팅 상황분석(1) 화장품 가격 거품 논란(2)

  • [마케팅] 미샤와 더페이스샵의 가격 전략
  • 분석3) 미샤의 저가 화장품 시장 선점 전략4) 더페이스샵의 마케팅 믹스 전략5) 미샤의 대응 전략6) 더페이스샵의 대응 전략7) 결론8) 참고문헌1) 주제선정이유많은 고가 화장품 브랜드들의 화장품 원가가 사실은 판매가의 10%에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이 밝혀지면서 여성 소비자들은 이른바 ‘저렴이’ 상품에 큰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요즘에는 서울 어딜 가도 길에서 쉽게 ‘더페이스샵’, ‘미샤’, ‘스킨푸드’ 등 로드샵 화장품 가게를 발견할

  • 미샤 SWOT, STP분석 및 신제품 전략
  • M I S S H A- 목 차 -1. 선정동기2. 미샤 소개 3. 초기 미샤의 성공4. 현재 미샤의 상황분석 5. 현재 미샤의 마케팅 측면 상황분석 6. 경쟁사 분석1)자연주의 계열2)비자연주의 계열7. 경쟁사들로부터 바라본 미샤8. SWOT분석9. STP전략10. 신제품 소개11. 4P전략12. 참고문헌1. 선정동기➜ 화장품 산업은 전형적인 다품종 소량생산 제품으로 유행에 민감한 대표적 패션상품임. 세계경기 둔화로 국내경제가 위축되어 가계구매력이 저하되기도 했으나, 소득

  • 미샤경영전략보고서,미샤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M I S S H A- 목 차 -1. 선정동기2. 미샤 소개 3. 초기 미샤의 성공4. 현재 미샤의 상황분석 5. 현재 미샤의 마케팅 측면 상황분석 6. 경쟁사 분석1)자연주의 계열2)비자연주의 계열7. 경쟁사들로부터 바라본 미샤8. SWOT분석9. STP전략10. 신제품 소개11. 4P전략12. 참고문헌1. 선정동기➜ 화장품 산업은 전형적인 다품종 소량생산 제품으로 유행에 민감한 대표적 패션상품임. 세계경기 둔화로 국내경제가 위축되어 가계구매력이 저하되기도 했으나, 소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