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VS 미샤 마케팅 4P,STP 전략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9 / 2016.02.19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킨푸드 VS 미샤 마케팅 4P,STP 전략 비교분석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상황분석
- 현재 화장품 시장은?
- 중저가 화장품의 인기 이유
2.MISSHA
- 미샤의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 미샤의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3.SKIN FOOD
* 스킨푸드의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 스킨푸드의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4.시사점도출
- 주요 생존전략 및 차이점
- MISSHA 새로운전략제안
1. 모델의 수를 줄여라!
2. 과도한 비교 마케팅 보다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
- SKINFOOD의 새로운전략제안
1. 매장의 접근성을 높여라!
2. 가격이 왜 높은지 설명하라
- 본문내용
-
2. 과도한 비교 마케팅 보다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
과도한 비교 마케팅상도덕 침해 우려
- 구체적인 브랜드명까지 거론하며 선동하는 것은 상도덕을 무시한 행보라는 비난
- ‘카피캣 브랜드’ ‘짝퉁 브랜드’인식에 대한 우려
미샤 만의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힘쓴다.
[ 기대효과 ]
장기적인 관점에서 제품의 경쟁력 미샤 4P_Price
* 비교적 저렴한 가격
- 저가화장품 시장의 선두주자
- 유통비, 포장비, 광고비 등의 화장품 가격의 거품 최소화
- 런칭 초기에는 거의 모든 품목을 3,300원에 판매하여 유명세 떨침
* 직접생산판매로 경쟁력 확보
(주)에이블씨엔씨가 직접 제조·유통하여
도매가로 고객을 만나는 직거래구조 도입
자료평가
- 매우 깔끔하게 잘 만든 자료입니다.
- 32503***
(2017.12.13 20:16: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