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센의 중국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휘센 선정 동기
휘센 소개 및 현황
중국 진출 동기
거시환경분석
산업환경분석 (SWOT)
STP전략
4P분석
진출 타당성 및 역할 분담
본문내용
1. 휘센 선정 동기
* 업계 최고의 브랜드

* 7년 연속 1위 고수

* 막강한 브랜드 파워

.
.

3. 문제제기(중국진출동기)

- 국내 시장의 포화를 예감하여 해외시장으로
일찍이 눈을 돌림(제2의 내수시장 목적)

- 1995년 천진시 전영상공업공사와 80:20으로
합작투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 직접 투자 전략] LG전자 휘센(WHISEN)에어컨 해외진출 사례 및 마케팅 전략
  • REPORT-목 차-I.서론3~101.선정동기2.LG전자 기업소개(1)성장배경(2)비전3.휘센(WHISEN) 소개 (1)브랜드 소개 (2)휘센 History(3)드림에어 프로젝트 II.본론10~281.LGETA의 설립배경2.휘센의 중국시장 환경 분석(1)내부 환경 분석(2)외부 환경 분석3.휘센의 해외진출 사례(1)진출 국가현황 (2)진출 국가별 전략4.휘센의 마케팅 전략(1)SWOT분석 (2)STP전략(3)마케팅 믹스(4P분석)

  • [글로벌 경영 사례] LG 휘센 국제경영 사례
  • 글로벌 경영 사례세계로 부는 바람 휘센목차서론 LG전자 소개 (1) 기업 소개(2) 기업 연혁(3) 재무 상태본론1 휘센 소개 (1) LG전자의 에어컨 사업 (2) 휘센의 탄생 과정(3) 휘센의 등장본론2 해외 진출 사례 (1) 휘센의 해외시장 진출 배경 및 현황(2) 휘센의 글로벌경영전략(3) 국가별 전략본론3 중국시장에서의 휘센의 마케팅 전략(1) 외내부환경 분석(2) 핵심전략(3) 5 Forces 이론(4) SWOT 분석(5) STP 전략(6) Marketing Mix ; 4P 본론4 글로벌경영의

  • [국제마케팅] LG휘센 두바이, 중국 진출 및 분석
  • 휘센 소개1-2. 휘센의 세계시장에서의 위상2. 중국 진출 및 분석2-1. 중국소개2-2. 국내적 상황과 선정이유2-3. SWOT분석2-4. STP전략2-5. 4P 전략3. 두바이 진출 및 분석3-1. 두바이 소개3-2. 국내적 상황과 선정이유 3-3. SWOT분석3-4. STP전략3-4. 4P전략4. 총체적 분석 및 결론 1. 서론1-1. 휘센 소개LG의 에어컨 시장으로의 진입은 1968년 국내 최초의 창문형 에어컨 생산에서 비롯되었고, 2000년 이후 에어컨 생산 대표 독자적 브랜드인 WHISEN으로 통합하여 관리

  • [국제마케팅] 중국시장에서 LG전자 `휘센`의 마케팅전략
  • WHISEN Marketing Strategy AnalysisCONTENTSI. 서론1. 들어가는 말 2. 선정 동기 II. LG 전자에 대하여1. LG 전자의 비전2. LG 전자의 연혁3. LG 전자의 경영 지표III. WHISEN에 대하여1. WHISEN2. WHISEN의 탄생 배경3. 세계 시장에서의 휘센4. WHISEN의 성공 전략IV. 중국 시장에서 휘센의 마케팅 전략1. 중국시장 진출 배경2. 초기 실패 요인3. 외부 환경 분석 (경쟁사분석)4. 내부 환경 분석5. SWOT 분석6. STP 분석7. 4P 분석V. 결론1. 문제점2. 해결방안3. 결

  • LG휘센의 중국시장 진출 사례분석
  • 기업소개- 51) 회사개요2) 비 전3) 연 혁2. 브랜드 소개- 61) WHISEN에 대하여2) WHISEN의 기업 구조3) LG의 초기 실패요인3. 환경 분석- 91) 외부환경 분석2) 내부환경 분석3) 시장 분석4. SWOT 분석 16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LG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181) 농촌포위성시(農村包圍成市) 전략 2) 현지화(Localization) 전략6. STP 분석- 21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