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현대자동차분석,영어마케팅,영문마케팅,영문마케팅사례,현대자동차영문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roposal
1) Why we choose Hyundai Motors
2) Expected Benefits
-Analysis Stage I
1) External/Internal Environment
2) SWOT Analysis
3) Marketing
- Analysis Stage II
1) Outcome from R&D Operation’s
본문내용
Environment

External
- Existing technology
- New Technology

Internal
- Developed IT services
- Collaboration with IT firms
참고문헌
[오토데일리] 현대차, 8월 내수점유율 역대 사상 최고 기록 2012.4.22
[출처] [자동차]현대차그룹 4월 유럽시장 최대 점유율 달성|작성자 레버리지
[출처 : ICSI성과분석 종합보고서]
http://www.autoelectronics.co.kr/new/article/articleView.asp?idx=581
http://board.auto.daum.net/gaia/do/car/porter/read?bbsId=carporter&articleId=499&pageIndex=1&forceTalkro=T
http://blog.daum.net/mf_79/95
http://sbscnbc.sbs.co.kr/read.jsp?pmArticleId=1000044573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미국시장진출,현대장동차,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자동차 그룹의 회사 전 부문 혁신을 통한 공격적 판매 추진 전략의 하나로 기존에 고급 브랜드화에 성공한 타사를 벤치마킹하였다. 그 중 일본의 도요타 자동차(Toyota Motors)‘가 1989년 프리미엄 브랜드인 렉서스(Lexus) 개발로 고급차 시장 경쟁에 뛰어들어 현재까지 상당한 성공을 거둔 것을 참고하였다.4) SWOT 분석Strengths Weaknesses- 가격대비 우수한 품질과 성능- 검증된 안전성- 우수한 고객서비스- 경쟁모델과 유사한 디자인- 리콜 문제- 도요

  •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
  • 마케팅 사례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1) 기본적인 배고픔의 해소를 위한 소비자 층2) 건강주의 소비자층3) 가족화합 층4) 식생활의 문화적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자 층(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1) 연령 2) 지리적 위치3) 학력4)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3) Positioning(1) 가치 부여2) 높은 질과 캐주얼한 분위기◆ 자료출처http://www.mktclub.com/☺ 현대자동차 EF소나타 마케팅 사례 1. 제품 전략(1) 브랜드 전략(2)상품전략가. Performance(Po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전략(3)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7PS)(5)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11. 패밀리 레스토랑 T.G.I Fraidays1) 경쟁사 분석(1) 공통점(2) 경쟁 레스토랑의 특징2) 소비자 환경3) 내부 분석(1) 맛, 분위기(2) 차별 화된 서비스(3) 업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4) STP 전략 분석(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3) Positioning5)마케팅 믹스(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1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1) 엔젤 마케팅2) 베니건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현대자동차 향후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수립 - 현대자동차 중국진출 사례연구
  • 현대자동차 중국시장 진출배경현대의 중국진출 배경은 중국 시장에서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한편 중국 자동차 시장 개방에 대비한 판매기반을 조기에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국내 시장에서 확보하지 못하고 있는 (갑작스런 국내 생산공장의 파업 등) 일정 수준의 생산량을 확보하고 중국정부가 요구하는 국산화율 40% 이상 달성 등을 실현해 한국 정부의 신뢰를 높여 8대 자동차 메이커에 진입하기 위한 초석으로 분석된다. 이미 포화상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전략(3)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7PS)(5)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11. 패밀리 레스토랑 T.G.I Fraidays1) 경쟁사 분석(1) 공통점(2) 경쟁 레스토랑의 특징2) 소비자 환경3) 내부 분석(1) 맛, 분위기(2) 차별 화된 서비스(3) 업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4) STP 전략 분석(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3) Positioning5) 마케팅 믹스(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1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1) 엔젤 마케팅2) 베니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