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메라,삼성카메라마케팅전략,삼성카메라분석,카메라시장분석,DSLR카메라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 기업소개 및 주제선정 이유
2. 카메라 시장 분석
3. 경쟁사 분석
4. 문제점 및 마케팅전략 방안
5. 결론
본문내용
1. 기업소개 및 주제선정 이유

주제선정이유

① 삼성카메라의 해외시장 부진
② 카메라시장의 해외성장 가능성
③ 제품군의 다각화 모색 필요
④ 카메라시장 점유율 확대 필요성
참고문헌
REFERENCE

www.samsungimazing.co.kr(삼성디지털 이미징)
WWW. SONY.CO.KR(소니)
니콘이미징코리아www.nikon-image.co.kr
www.asiae.co.kr (아시아경제신문)
Financial Times Korea (파이낸셜타임즈코리아)
http://video.nate.com/18182797(소니광고)
http://video.nate.com/clip/view?video_seq=214500136
(삼성광고)
http://www.syopt.co.kr/kor(삼양옵틱스)
itnews.inews24.com (IT 뉴스)
weekely.chosun.com (주간조선잡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서] canon 캐논 광고기획서
  • “디카 하면 생각나는 캐논”캐논의 브랜드 인지도 구축을 위한 광고 기획서목 차시장분석소비자 분석경쟁 분석자사 제품분석SWOT 분석마케팅 목표광고전략전체 디지털 카메라 시장 M/S1999년2000년2001년2002년2003년2004년판매량30000 110000 250000 400000 850000 1250000판매량디카 시장의 성장이 지속적으로 유지될 것이다.소니니콘캐논삼성테크윈올림푸스매출현황15339 14,104 11,446 9,649 9,424매출현황오프라인 판매 현황소니올림푸스삼성테크윈

  • LG전자 `G2` 핸드폰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을 취하는데 실패했다. 그 결과, 스마트폰 시장에서 삼성전자에 밀려 국내 2인자 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따라서 우리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G2의 특성을 살려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선보임으로써 소비자들의 인식 개선을 통해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서 LG전자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그 결과 판매량 향상으로 이어지는 방법을 도출하고자 보고서를 작성하게 되었다. Ⅱ. 본론ⅰ) 환경 분석시장조사기관인 ABI Research는 2018년 글로벌 LTE 가입자

  • [마케팅] 삼성테크윈 DSLR시장 공략전략
  • DSLR이 출시되면서 기존의 콤팩트카메라에 비해 가격대비 성능이 월등한 DSLR쪽으로 소비자의 니즈가 이동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분석.☟편리함 보다는 성능과 전문성이 제품 선택의 기준이 되는 DSLR시장에서 후발주자로써 기술력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삼성이 아직까지 고전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DSLR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성공하기 위해 어떠한 전략을 구사해야 할지 분석하는 것도 우리조가 주목하고 있는 부분.3. 삼성테크윈의 마케팅

  • [마케팅] 삼성테크원, 니콘,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의 시장상황과 마케팅믹스 분석
  • - 삼성테크원, 니콘,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의 시장상황과 마케팅믹스 분석-목 차요 약서 론본 론 Ⅰ. 기업소개Ⅱ. 시장상황1. 시장환경분석2. 경쟁구조분석Ⅲ. SWOT 분석Ⅳ. 목표전략Ⅴ.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택1. 시장세분화2. 표적시장 선택3. 포지셔닝Ⅵ. 마케팅믹스 분석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결 론기대방안참고문헌(요약)서 론몇 해 전부터 시작된 싸이월드와 블로그 등 개인 홈페이지의 열풍과 삶의 지적수준의 향상은

  • [마케팅] [마케팅]디지털카메라 ‘삼성케녹스’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전략1) 제품(Product)2) 가격(Price)3) 유통(Place)4) 촉진(Promotion)3. SWOT 분석(1) 케녹스 SWOT 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2) 캐논 SWOT 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3) 소니 SWOT 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Ⅳ. 삼성 케녹스의 해외진출전략Ⅴ. 결 론1. 케녹스의 성공요인2. 케녹스가 나아가야 할 점디지털카메라 ‘삼성케녹스’ 마케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