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도넛,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6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Executive Summary
1. Executive Summary
2. Cooperate Connection
1)relationships to other plan
①Integration
②Strategic alliances
③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2) Marketing related plans
①Advertising and promotion
3) Cooperate direction
①Corporate philosophy
3. Positioning Statement
1) 현재의 입지 및 목표
2) 타 경쟁사와의 비교
3) SWOT
4. Environmental Analysis & Forecasting
1) Analysis of major environmental factors
① EXTERNAL
② INTERNAL
2) Competitive analysis
3) Market trends
①Visitor trends
②Competitive trends
③ Related industry trends
4) Market potential
5) Marketing research
6) Desired action
5. Segmentation & Targeting
1) Segmentation
①About Segmentation
2) Targeting
① 주중
② 주말
3) Research materials
① 대학생
② 교인들
6. Action Plans - ①
1) Sales strategies
① Prevent erosion of key account
② Grow key accounts
③ Grow selected marginal accounts
④ Eliminate selected marginal accounts
⑤ Retain selected marginal accounts but provide lower-cost sales support
⑥ Obtain new business from selected prospects
7. Action Plans - ②
1) Advertising & Promotion strategies
① Media(미디어)
② PR event
③ Advertisement
④ Promotion
2) Action
① 미디어
② 옥외광고
3) PR
① 서포터즈 활동인 Mania club소개
② 도넛 교실 소개
③ 사회공헌활동
4) Advertisement
① 입소문 마케팅
② 미디어를 이용한 광고
5) Promotion
① 크리스피 크림 자체에서 실행하는 프로모션 조사
② 숙대에서 실행하는 프로모션 스케줄 기획
③ 오픈 기념 요일별 이벤트
6) Pricing strategy
① 크리스피 크림 내부적 가격 전략
② 숙대점에서만 실시할 수 있는 가격 정책
7) Product strategy
① Doughnuts
② Coffee & Drinks
③ Collectibles
④ 크리스피에서 제공중인 제품에 관련한 서비스
8. Resources Needed to Support strategies & Meet Objectives
1) 웰빙시대에 도넛이 잘 팔린다고?!
2) 정답은 여성이다!
① 전략1
② 전략2
③ 전략3
④ 전략4
3) Strategies for the future based on real case
+ Script
+ Reference
- 본문내용
-
2. Cooperate Connection
1) relationships to other plan
① Integration
수직적 통합은 현재 이루어질 수 없는 상황이다. 크리스피크림은 프로모션의 특성상 바로 구워내 그 즉시 판매하므로 납품업체로부터 도넛을 납품 받는 형태가 애초에 아니었으므로 도넛 생산에 있어서 수직적 통합은 없다. 하지만 현재 크리스피크림 한국 지부를 담당하게 된 파트너 롯데쇼핑을 볼 때, 롯데 쇼핑 내 여러 유통업체와 외식업체가 있으므로 이들 간의 수직적 통합은 있을 수 있다.
- 참고문헌
-
<논문 및 리포트>
크리스피크림도넛의 경로전략
크리스피크림도넛 마케팅
크리스피크림도너츠 기업사례분석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
위키피디아-크리스피 크림
-----------------------------------------------------------------
<사이트>
http://www.sisapress.com/ 시사저널
http://www.bizplace.co.kr/ 비즈플레이스
http://www.krispykreme.co.kr/ 크리스피크림
미스터도넛 http://www.misterdonut.co.kr/
던킨도너츠 http://www.dunkindonuts.co.kr/
매일경제 http://www.mk.co.kr/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
http://article.joins.com/article/article.asp?Total_ID=3877937
http://www.clubcity.kr/city_view.asp?cnt_id=C94DBC4B48D849BFA03B6F4948AC4BB1&ctg_code=2103
http://www.ajnews.co.kr/uhtml/read.jsp?idxno=200911091050460760807
http://www.clubcity.kr/city_view.asp?cnt_id=3C62E9A89EF943EEA8A9A2F684DC9529&ctg_code=2103
http://efn.edaily.co.kr/Brandnews/NewsTotalRead.asp?sub_cd=DJ&newsid=01121766589854888
http://efn.edaily.co.kr/Brandnews/NewsTotalRead.asp?sub_cd=DJ&newsid=01252966589851608
http://it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442853&g_menu=022600
http://www.krispykreme.co.kr/
--------------------------------------------------------
<저서>
여자를 알면 마케팅이 쉽다
소비의 심리학
마케팅 불변의 법칙
고객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
고객만족 마케팅
새 외식산업실무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성공 브랜드분석 - 까페베네 기업분석 핵심전략, 커피시장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및 서비스전략 분석 등(HWP)
- [A+] 성공 브랜드분석 - 까페베네 기업분석 핵심전략, 커피시장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및 서비스전략 분석 등(PPT)
- 중소기업 경영론 카페베네 Caffe Bene
- 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환경분석 베스킨라빈스기업소개 베스킨라빈스마케팅전략 베스킨라빈스4P 베스킨라빈스STP 베스킨라빈스SWOT
- 카페베네 기업 분석(SWOT 분석, STP 전략, 4P 전략), 커피 전문점 시장 분석, 카페베네(Caffe bene) 기업 소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