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도넛,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6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Executive Summary 
1. Executive Summary
2. Cooperate Connection
1)relationships to other plan
①Integration
②Strategic alliances
③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2) Marketing related plans
①Advertising and promotion
3) Cooperate direction
①Corporate philosophy

3. Positioning Statement
1) 현재의 입지 및 목표
2) 타 경쟁사와의 비교
3) SWOT

4. Environmental Analysis & Forecasting
1) Analysis of major environmental factors
① EXTERNAL
② INTERNAL
2) Competitive analysis
3) Market trends
①Visitor trends
②Competitive trends
③ Related industry trends
4) Market potential
5) Marketing research
6) Desired action

5. Segmentation & Targeting
1) Segmentation
①About Segmentation
2) Targeting
① 주중
② 주말
3) Research materials
① 대학생
② 교인들

6. Action Plans - ①
1) Sales strategies
① Prevent erosion of key account
② Grow key accounts
③ Grow selected marginal accounts
④ Eliminate selected marginal accounts
⑤ Retain selected marginal accounts but provide lower-cost sales support
⑥ Obtain new business from selected prospects

7. Action Plans - ②
1) Advertising & Promotion strategies
① Media(미디어)
② PR event
③ Advertisement
④ Promotion
2) Action
① 미디어
② 옥외광고
3) PR
① 서포터즈 활동인 Mania club소개
② 도넛 교실 소개
③ 사회공헌활동
4) Advertisement
① 입소문 마케팅
② 미디어를 이용한 광고
5) Promotion
① 크리스피 크림 자체에서 실행하는 프로모션 조사
② 숙대에서 실행하는 프로모션 스케줄 기획
③ 오픈 기념 요일별 이벤트
6) Pricing strategy
① 크리스피 크림 내부적 가격 전략
② 숙대점에서만 실시할 수 있는 가격 정책
7) Product strategy
① Doughnuts
② Coffee & Drinks
③ Collectibles
④ 크리스피에서 제공중인 제품에 관련한 서비스

8. Resources Needed to Support strategies & Meet Objectives
1) 웰빙시대에 도넛이 잘 팔린다고?!
2) 정답은 여성이다!
① 전략1
② 전략2
③ 전략3
④ 전략4
3) Strategies for the future based on real case

+ Script
+ Reference
본문내용
2. Cooperate Connection
1) relationships to other plan
① Integration

수직적 통합은 현재 이루어질 수 없는 상황이다. 크리스피크림은 프로모션의 특성상 바로 구워내 그 즉시 판매하므로 납품업체로부터 도넛을 납품 받는 형태가 애초에 아니었으므로 도넛 생산에 있어서 수직적 통합은 없다. 하지만 현재 크리스피크림 한국 지부를 담당하게 된 파트너 롯데쇼핑을 볼 때, 롯데 쇼핑 내 여러 유통업체와 외식업체가 있으므로 이들 간의 수직적 통합은 있을 수 있다.
참고문헌
<논문 및 리포트>
크리스피크림도넛의 경로전략
크리스피크림도넛 마케팅
크리스피크림도너츠 기업사례분석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
위키피디아-크리스피 크림
-----------------------------------------------------------------
<사이트>
http://www.sisapress.com/ 시사저널
http://www.bizplace.co.kr/ 비즈플레이스
http://www.krispykreme.co.kr/ 크리스피크림
미스터도넛 http://www.misterdonut.co.kr/
던킨도너츠 http://www.dunkindonuts.co.kr/
매일경제 http://www.mk.co.kr/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
http://article.joins.com/article/article.asp?Total_ID=3877937
http://www.clubcity.kr/city_view.asp?cnt_id=C94DBC4B48D849BFA03B6F4948AC4BB1&ctg_code=2103
http://www.ajnews.co.kr/uhtml/read.jsp?idxno=200911091050460760807
http://www.clubcity.kr/city_view.asp?cnt_id=3C62E9A89EF943EEA8A9A2F684DC9529&ctg_code=2103
http://efn.edaily.co.kr/Brandnews/NewsTotalRead.asp?sub_cd=DJ&newsid=01121766589854888
http://efn.edaily.co.kr/Brandnews/NewsTotalRead.asp?sub_cd=DJ&newsid=01252966589851608
http://it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442853&g_menu=022600
http://www.krispykreme.co.kr/
--------------------------------------------------------
<저서>
여자를 알면 마케팅이 쉽다
소비의 심리학
마케팅 불변의 법칙
고객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
고객만족 마케팅
새 외식산업실무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성공 브랜드분석 - 까페베네 기업분석 핵심전략, 커피시장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및 서비스전략 분석 등(HWP)
  • 브랜드성공요인, 마케팅전략기업전략, 커피시장 환경분석, 핵심역량, 4P STP SWOT CONTENTS Ⅰ. 서론 - 까페베네 브랜드 선정이유 및 연구방향Ⅱ. 본론 1 - 브랜드 소개 / 커피 산업시장 규모 및 현황분석1. 까페베네 개요, 소개1) 브랜드 특징 및 주요 컨셉2) 까페베네 심볼 의미 및 제작 배경3) 기업 경영방침 및 성장과정(주요연혁)2. 커피산업시장 규모 및 시장환경 분석석1) 국내 연령별 소비자 이용현황 및 환경분석2) 커피 산업시장 - 내부환경, 외부

  • [A+] 성공 브랜드분석 - 까페베네 기업분석 핵심전략, 커피시장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및 서비스전략 분석 등(PPT)
  • 전략 분석1) 품질경영 : 품질관리, 제품전략2) 경영 : 고객 최우선 서비스 전략3) 가맹점과 상생경영, 사회봉사 및 기부 전략본론 3 - 커피시장 환경분석 및 경쟁사 비교1) 커피시장 환경분석: 시장규모 및 현황 / 내부환경, 외부환경 분석2) 해외 커피브랜드 - 스타벅스 비교본론 4 - 마케팅전략 분석 - SWOT 분석 : S 강점, W 약점, O 기회, T 위험- 4P 분석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STP 분석: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TARGETING (표적 시장 설정): POSITIONING (

  • 중소기업 경영론 카페베네 Caffe Bene
  • SWOT 분석4.4. 4P 분석 4.5. STP 분석5. 기업의 주요 경영전략 5.1. 차별화5.2. 스타마케팅 5.3. 공격적 마케팅 5.4. 기본에 충실 6. 카페베네의 문제점 및 지속적인 성장 제언 6.1. 문제점 분석 6.2. 지속적인 성장 제언 7. 결론 8. 참고 자료 1. 선정이유 및 기업소개1.1. 선정이유전 세계에서 석유 다음으로 많이 유통되는 교역량 2위의 식품은 커피다. 한국에서도 커피는 연간 수입량이 10만 톤이 넘는 2조 규모의 큰 시장으로 2010년 현재, 한국인 한 사람당 연

  • 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환경분석 베스킨라빈스기업소개 베스킨라빈스마케팅전략 베스킨라빈스4P 베스킨라빈스STP 베스킨라빈스SWOT
  • *기업소개 및 주제 선정 동기▶ 기업소개, 기업개요, 제품 소개, 브랜드 컨셉, 기업현황 등환경분석 – 내부, 외부환경 및 경쟁사 분석결론 및 전망 – 시사점, 전망, 전략제시▶ 4P, STP, SWOT, BCG MATRIX 분석베스킨라빈스 - 마케팅 전략 , 광고전략베스킨라빈스 – 강점 및 성공요인 분석▶ 경쟁브랜드 - 하겐다즈, 콜드스톤 등 / SWOT (환경분석)CONTENTS*O 2011년 40여 개국에 진출, 총 6,500여 개의 매장에서 하루평균 5만명 이상의 고객이 찾는 세계 최대의

  • 카페베네 기업 분석(SWOT 분석, STP 전략, 4P 전략), 커피 전문점 시장 분석, 카페베네(Caffe bene) 기업 소개
  • 카페베네 기업 분석, 커피 전문점 시장 분석, 카페베네(Caffe bene) 기업 소개 차 례1서 론2프랜차이즈의 의의 및 역사3카페 베네 기업 소개4커피 전문점 시장 분석5주요 경쟁사 분석6카페베네 기업 분석(SWOT 분석, STP 전략, 4P 전략)7결론8참고 자료1. 서론요즘 사람들은 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 엔제리너스, 카페베네 등 카페에서 커피는 물론, 분위기나 인테리어, 장소를 제공하는 서비스, 커피 브랜드까지 소비한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