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실패한 커피숍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1
경희대 상권분석
Part.2
성공한 커피숍 분석
- Café bene
Part.3
실패한 커피숍 분석
- CITY OF ESPRESSO
Part.4
실패한 커피숍 성공전략
- 본문내용
-
핵심입지
경희대 정문 앞에서
경희대 길을 따라 회기역방향으로 꺾이는 지점에 위치한 사거리까지
경희대 앞 커피전문점 현황
프렌차이지 커피 전문점
: 카페베네, 스타벅스, 할리스.
커피빈. 커피그루나루 등
비 프렌차이지 커피 전문점
: 더 홀빈, 안녕, 커피 순, IF 커피 & 케익 등
최근 몇 년간 가게 수 급격히 증가
( 대부분 프렌차이즈,
일반 커피전문점 매출 하락 )
Café bene 분석
매장정보
창업 년도 : 2011년
위치 : 경희대 삼거리에서 회기 역 방향 50M
프랜차이즈여부 : 프랜차이즈
매장정보 : 지하1층, 1층, 2층
지하1층- 4명 이상 손님위주
2층- 흡연실 있음
SWOT 분석
해외브랜드와 달리 적은 Loyalty 지불
유럽풍 인테리어, 고급스러움 느낌
공격적인 매장확장 노출빈도 증가
Side Menu 차별화(와플 & 젤라또)
Stat Marketing(한예슬, 송승헌)
사회봉사의 긍정적 이미지
매장규모 대비 낮은 인지도
커피 맛 일관성 부족
European Coffee 표방
기존 커피와의 차별성은?
메뉴의 분산화와 Coffee 홍보부족
고급커피시장의 확대
새로운 Cafe& Caffee 문화
고객층의 다양화
소득수준의 향상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다각화
(고객과의 직접적인 마케팅 수단의 다양화)
경쟁업체의 증가
원두가격의 상승
해외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지출
중저가 커피전문점의 위험
레드오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