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커 매출증대를 위한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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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상황분석
2. 타겟분석
3. 컨셉도출
4. IMC전략
본문내용
그들은 누구인가?
Main Target
25-35세대의 여성 직장인
지나친 사치는 안 하지만 커피전문점에서
티 타임과 디저트를 즐기며 싸고 맛있는 것 보단
자기에게 맞는 제품을 선호하는 가치중심적 소비를 한다

Sub Target
20대의 여자 대학생
한정된 금액에서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지만
많은 정보를 소유하고 트렌드를
좇아가며 가치중심적 소비를 하고 싶은
욕구를 가지고 있다.

CORE CHANNEL : FACEBOOK
Facebook을 중심으로 상시로 메시지 전달 및 프로모션 진행

사연 보내기
개요
직장생활 중 스트레스 받는 일 등을
사연으로 받아 최다 공감글로 선정된
사람에게 로아커를 발송 해 준다.

기대효과
타겟들의 일상을 공감하며 컨셉을
효과적으로 전달

로아커로 3행시를 지어주세요!
개요
로아커라는 세 글자의 단어로 3행시를
공모한다.

기대효과
로아커라는 브랜드 명에 대한 인지도와
친밀도 상승 효과
로아커 멜팅 타임

개요
슬롯머신 게임: 1일 3회로 제한하여
당첨자에게 로아커 발송

기대효과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참여와 흥미
유발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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